안녕하세요 ^^!

 

얼마 전 .. 아니 몇달 전 이야기 입니다.

그냥 심심하기도 하고 재미있었던 일이라 글을 올립니다.

 

마산에 있는 본가에 다녀오는 길, 터널 안 2차선 도로에서 터널을 빠져나오면 3차선 도로로 바뀝니다.

1차로에 있는 K5 T-Gdi 를 다른 운전자들과 마찬가지로, 방향지시등을 켜고 충분한 거리를 두고 추월했습니다. \

그리고 크게 듣고 있던 음악을 끄고 속도를 올렸습니다 부드럽게~!!

 

저도 25세로 젊은 나이지만 k5오너님께서 젊은 혈기에 제 차를 보고 흥분하셨는지.. (19인치 휠/일체형서스/배기맵핑의 라프디) 아니면 어쭈 내 차보다 낮은 등급의 차가 ..? 라는 생각을 하셨는지 전투력을 높이시더군요.

엄청난 똥침과 차선을 넘나들며, 추월을 시도하시더군요.

 

 

물론 진짜 급한일이 있어서 그랬다면 이해를 했겠지만 여태까지 같이 정속주행 하던 차량이 추월하는 제 차를 보고 급 돌변해서 전투모드로 돌변한걸로 봐선 100% 시비가 맞다는 생각에 다른 차량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을 만큼의 속도로 달렸습니다.

약 100~120 내외..

 

 

다시 2차선 도로로 진입.. 당연히 뻥 뚫린 도로에선 한 없이 제차가 부족한 성능입니다만 이 세상엔 뻥 뚫린 도로만 있는게 아니니까요 !

 

 

 

2차로에 있는 트럭과 나란히 달리면서 K5를 농락하고..

그러다가 다시 1차로에 있는 차와 나란 히 달려 K5를 농락하고.. 이렇게 몇 번 해주다 저는 먼저 치고 나가고 K5는 다른 차들에 막혀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 2차로에서 창문을 열고 아주 여유 있는 웃음으로 절 추월하는 K5를 바라봤습니다.

 

이분이 한단계 낮은 급의 차가 자기를 농락당해서 흥분을 하셨는지 누가봐도 저 차로에서 주행하면 느릴거라고 생각되는

차로로 달리시더군요.. 전 이제 그만하고 제 갈길을 감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럽게 또  K5의 앞!!

 

그렇게 그날 하루 제가 가야 할 목적지 까지 전 자연스러운 주행을 하고도 K5앞에서 달릴 수 있었답니다..^^!

 

P.S 혹시 몰라 추가로 글을 남깁니다. 방향지시등 100% 사용 하였으며, 실선구간 차로 변경 일체 없었습니다 ^^!!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