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글쓸일이 없어 로그인을 몇년만에 했는지 모르겠습니다.ㅎ

제가 필요할때만 글을써서 민망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기만큼 신뢰가는 곳이 없기에 질문글을 올립니다.

이번에 근 16년만에 신차를 출고하게 되었습니다.(뒤돌아보니 개인차로는 2001년 첫차인 투스카니와 2004년 클릭 출고 후 주로 1년이내 새차같은 중고만 구매했었네요..)

20대, 30대 중반까지 차에 돈도 많이쓰고 신경도 많이 쓰고 이동시 무조건 자차를 이용했는데 나이가 드니 막히는길 운전도 귀찮고 주차장 찾는것도 스트레스고 술자리도 많고 해서 대중교통이 편해졌습니다.
지금 타는차는 2011년식인데 1년에 5천키로 내외로 타서 현재 5만키로대 입니다.ㅋ(국산세단인데 연비가 5~6키로정도 나오네요... 근데도 한달에 1번정도 주유해서 기름값부담은 없다는..)

작년 7월 많이 늦은 첫딸 출산을 앞두고 유모차를 안접고 넣을 수 있는 차를 사야겠다 싶어 SUV로 차를 바꾸기로 했고, 아내의 취향을 존중하여 G바겐을 계약했습니다.
(아내의 최애차는 빨강색 Jeep 랭글러 입니다.. XC90은 무식하게 커보여서 싫다고하고, 레인지로버는 못생겨서.. 카이엔은 날날이차 같다고..ㅡㅡ;; 때마침 본 G바겐 한국출시 기사를 보고 이거다 싶어서 사진을 보여줬더니 완전 이쁘다 해서 옆에서 바람좀 집어넣어 결정했습니다.^^ 색상은 무난하게 다이아몬드화이트.)

어제 1년 넘어 딜러에게 전화가 와서 차가 배정됐다고 합니다.

올해말 둘째 출산도 앞두고 있어 적절한 때에 차가 나오는거 같습니다.
10년 탄다는 생각으로 괜찮은 제품으로 이것저것 해주려고 생각중인데 그동안 선팅제품도 많아졌고 온갖 신기한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무엇을 어디서 해줘야 할지 고민입니다.

현재 생각중인건 열차단 잘되는 괜찮은 선팅과 PPF 생활보호패키지(?) 정도인데 잠깐 찾아보니 업체도 많고 실력도 천차만별인거 같아 고민입니다.(PPF 같은경우 실력없는데서 하면 칼빵? 논란도 있는거 같습니다.)

경험많으신 테드분들께 업체와 제품 추천 부탁드립니다.

세줄요약
1. 실력좋은 선팅, PPF 업체 추천(서울 서초 거주중입니다.)
2. 선팅제품 추천 및 PPF 패키지 추천(생활보호패키지 or 풀패키지 등)
3. 기타 추가로 할만한 것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