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딜락 ats 16년식 mrc 서스 적용 된 차량 소유중입니다.

다름아니라 순정 서스 차고가 너무 낮아서
세단임에도 상당히 불편을 겪고 있는데요.

특히 프론트 쪽 차고가 많이 낮아서 방지턱은 물론 타워 주차장 진입 시에도 스커트만 걸리는 게 아니라 이러다가 진짜 범퍼 떨어질까봐 걱정 되고 있습니다.

과거 일체형 서스펜션 끼우고 차고 낮춘 차량 에서도 이렇게 심하진 않았는데 감쇄력이 약한 순정 컴포트 모드에서는 온 신경을 곤두세우고 시내 주행 해야 됩니다.

mrc 서스펜션의 모드 변경시 느낌이 너무 좋아 다른 쇽을 끼울 생각은 아예 없고요.

프론트 서스펜션의 차고만 조금 올라 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방법 없을까요?

그리고 캐딜락 차량의 종특인지 조금만 울퉁불퉁한 길을 가면 마치 댐퍼 마운트 부싱이 걸레가 된 차량처럼 덜그럭 덜그럭 퉁 퉁 거립니다.

이 부분은 딜러쉽 테크니션과 동승 시승으로 확인하였는데 gm차 대부분이 이렇다고 하시며 이 점 때문에 초기 출시에 수없이 고무 마운트를 as처리해줬지만 신품 마운트를 넣어도 얼마안가 곧 덜그럭 퉁 거리는 느낌이 나온다 하네요.

프론트 차고를 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과 특유의 덜그럭거리는 마운트 부싱을 어찌 처리하면 좋을까요?

바디 느낌과 출력.
그리고 정숙함과 고급성등으로
독일 3사 차량이 아쉽지 않을만큼 마음이 쏙 드는데

서스펜션 쪽 두가지 문제로 스트레스 입니다.

타이어는 런플랫에서 금호 ps91 교체해놨습니다.

영어를 못해서 외국 사이트 볼 줄도 모르고 정보력이 약하다보니 테드 회원님들께 도움 요청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안전 운전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