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클러치 미션을 운용중인 회원입니다^^

듀얼클러치 미션에 관해 테드 선배님들은
아실것같아 이렇게 글 남깁니다.

1. 클리핑시 엑셀없이 2단까지 변속되는데 정체시에는 1단 2단이
자주 변속되는게 비효율적이라고 생각되어 1단 정차시에 메뉴얼로 1단으로 묶어 운전중입니다. 이게 미션손상이나 미션에 오히려 도움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쓸데없이 운전요령일까요?

2. 클리핑으로 엑셀없이 2단에서 메뉴얼로 옴기면 메뉴얼 2단으로 변하는게 아니라 메뉴얼 1단으로 변합니다. 이는 1.2단 다른 비율이나 강제적으로 내려버리는건가요? 아니면 디드라이브 기어비와 메뉴얼 기어비가 다르기때문일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