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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만8천킬로 달리고 오버홀 할 때의 피스톤입니다,)








오랜만에 배틀기에서 키보드를 두드려 봅니다.


정말 간만의 배틀이라 한 번 적어봅니다. 결론은 약간 허망할 수도.... 








매일같이 반복되는 퇴근 길, 올림픽대로 암사대교즈음 부터 였나보다. 그 스파크가 내 뒤에 있던게.....


외관상으론 약간의 led와 내가 2차로로 비켜줬을 때 보았던 순정쇼바와 사제휠 정도, 그리고 뒷유리창에 


여러 스티커들... 가운데아래 토콘... 범퍼 순정...  흠...그냥 일반적인 차들.... 근데 그 차 뒤로 아까부터 거슬리던


큐엠5가 미친듯이 똥침을 놓으며 빨리 가라고 재촉한다. 스파크 앞의 차가 못 가고 있는 걸... 아까부터 저 ㅈㄹ이야..


라고 혼잣말을 중얼거리는데 2- 4차로로 대각선의 길이 열리고 갑자기 스파크가 말도안되는 가속을 하며 사라진다.


큐엠은 그 라인을 밟아봤지만 이미 저 앞에 쩜으로.... 


왜 그랬는 지 모르겠다. 그 순간 6단에서 왜 바로 3단을 꽂아넣으며 달려나갔는 지.....


큐엠은 잠시 안녕... 하고 맹렬히 가속하여 올림픽대교 남단에 있는 고정식 카메라에서 안찍히는 차로로 냉큼 달려 


스파크를 슬쩍 자극해 주니 순정으로 보였던범퍼 팁 쪽에서 뿌오오오....하는 배기음과 갑자기 차가 들썩하며 


우웨에에엑~ 하는 웨게소리인지 아닌지 부스트가 제대로 차는 소리가 들리더니 맹렬히 가속한다.  




" 터... 터보닷! "

.

.

.

.


"나... 나도 터보닷!" 


라는 되도않는 소리를 외치며 풀악셀을 때렸는데 4단이다. 아..... 근데 다행히 멀어지지는 않는다. 


다시 앞 차들 때문에 속도는 70 기어는 3단. 좋아. 가...가....가는거야~ 하는데 이상하다. 배기소리가 나네....


으잉???  DPF 재생??  하아..............하필 이럴 때...... 그렇다고 여기서 포기하는 것은 흡사 거사(?)를 치루려고


열심히 노력해서 이제 고지가 앞인데 갑자기 고개숙인 남자가 되어 등반을 포기해야 하는 것 아닌가...


에라이 모르겠다. 풀악셀.... 해 보지만 변속 후 렉도 장난아니고 가속력도 힘이 없다. 슬금 슬금 멀어지는


스파크... 하지만 여기가 어디냐.. 올림픽대로, 거기다가 퇴근시간이다. 흐흐흐.. 얼마 못 가서 우리는 다시 속도를 줄이고


얼마 전에 교체한 윈터타이어 때문에 차도 휘청휘청 거려서 오늘은 여기까지를 외치는 순간!!!!!


그 스파크는 때 마침, 잠실 진출로로 빠져야 하는 듯 비상등을 켜며 막히는 진출로로 향한다.


그 운전자도 내 차를 봤겠지. 올순정의 스포티지R을..... 흐흐흐....




나도 역시 비상등을 켜며 정말 오랜만에 잘 달렸다고 주고받고나니 정체길 시작이다.


창문을 열고 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아악.북북 하는 배기음을 들으며 잠시 그 옛날.. 배틀러(?)였던 시절을


회상해 본다. 훗......... 내가 미쳤지..... 난폭운전 신고당하려면 어쩌려고...




P.S

제 차는 스포티지R 디젤 수동이며, 터빈업, 인터쿨러, 풀배기 + DPF 살아있고 휠마력 240정도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얼마 전, 헤드가스켓이 터져서 오버홀 하고 출력을 많이 낮췄습니다. DPF 재생되면 제 출력이 안나옵니다.

스파크는 오토로 추청되며 배기도 숨겨놔서(순정일 수도) 순정인 줄 알았다가 당할 뻔 했네요.


요즘같이 블랙박스도 많고 난폭운전도 많이 사라진 요즘, 나쁜 방향으로만 보질마시고 퇴근을 조금 남겨둔 시점에

커피한 잔 하면서 제 꿈(?)얘기를 보셨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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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상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