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IIS/5.0
Date: Thu, 09 Mar 2006 19:48:06 GMT
P3P: CP="ALL DSP COR CURa ADMa DEVa TAIa IVAa IVDa CONa HISa TELa OUR DELa BUS"
Content-Type: text/html
Expires: Mon, 31 Dec 1979 15:00:00 GMT
Set-Cookie: AvatarSelection=AAAA; domain=.freechal.com; path=/
Set-Cookie: FOBJ=PsvUR6vlVL4jPY5NNMPZRb1i16yKKGjcJ5SEPYLk0sndRtrHTMPSLrncP6vGR6zlNb5QPbXNA6OURbPiJ6zzKNLc65SAPYLk96mZRmfHTMPtLrvcIcvzR6LlKb5MPdTN; path=/
Set-Cookie: FGRP=PsvUR6vlVL5UPbzNMcPdRbviJ6yJKHrcTrUtr6bkKcnZRrPHTMPULrjcQMvzR11l0r4QPloM; path=/
Set-Cookie: FreechalOn=1; domain=.freechal.com; path=/
Cache-control: no-cache






















권영주의 테스트 드라이브 [http://home.freechal.com/testdrive]


























































 커뮤니티 












 
권영주의 테스트 드라이브
황금별 (1등급) |
소개글 |
 자주찾기
 추천하기 
 







































 Guest
관리하기




































 
Street Battle

 새로운 게시물을 씁니다. 이 게시물에 대한 답변 게시물을 씁니다. 이용 권한이 없습니다. 페이지 맨 아래로 이동합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4:00 (*.0.0.1)
박장원
이 글과 크게 관련을 없지만여... 카타 드레그 동영상을 봤는데 레이스가 끝나자 마자 브레이크를 충분히 할 여유도 없이 코너로 들어가더군여...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4:00 (*.0.0.1)
박장원
제 생각에는 주최측이 너무한거 같더라구여....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여....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4:00 (*.0.0.1)
박장원
동영상 주소는 http://www.carsmart.co.kr/comm_image/kata.wmv 입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8:00 (*.0.0.1)
조현민
제동거리가 부족해서 400미터 드랙 하지도 못하고, 1번코너에서 사고도 자주 일어납니다만 카타드랙은 항상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합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1:00 (*.0.0.1)
조용재
성구님의 에스페로는 배기량이 어떻게 되시는지 궁금하네요...^^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이성구
용인서킷이나 문막 서킷은 직선 구간이 짧기 때문에 350m 경기를 함니다 충분한 제동거리를 확보하기 위해서지요 그러나 차의 성능이 워낙 달리기에만 치중하니깐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이성구
브레이크 타이밍ㅇ르 대부분 놓쳐서 사고가 남니다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이성구
튜닝의 기본은 흡 배기도 써스도 아닌 브레이크튜닝이 먼저 아닐까요? 잘서야만이 잘 달릴수 있죠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박장원
제 생각에는 결코 드라이버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여...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박장원
드래그는 브레이크 성능을 대결하는 경주가 아닙니다... 그리고 대회 나가신분들이 과연 순정 브레이크를 쓸까 궁금하네여..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1:00 (*.0.0.1)
표세원
드래그는 물론 브레이크 성능을 대결하는 경주는 아니지만, 용인서킷이라는 특성상 매우 고출력 흉폭한 차량들은 맘놓고 밟지 못하죠...심지어는 결승점 전에 브레이킹하기도....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0:00 (*.0.0.1)
김승윤
저도 에스페로의 엔진 사양이 궁금하군여... 저역시 예전에 에스페로(1.5)를 탔었거든여... 노멀이었지만...
삭제 수정 댓글
2004.08.03 00:02:00 (*.0.0.1)
유일한
전북경기 저두 봤었습니다. 테라칸 여자분이 대단하시더군요.







번호
제목
이름
961 스쿠프의 추억....... 5 표세원 2002-03-25 21
특명 <스쿠프를 잡아라> 13 이성구 2003-01-18 37
959 와 멋있어여...[냉무] 김영태 2001-07-12 96
958 가보고싶군여..(내용무) 김현규 2001-10-12 96
957 e200k vs 미니 쿠퍼 s 29 백운재 2005-10-30 97
956 말샤크님이 쓰시는 글 넘 재밌네여...^^ 기막힌 묘사..(냉무) 김병철 2001-06-12 107
955 하긴 그러네요... 최준용 2001-10-13 109
954 맞습니다. 근데 정확한건 김현철 2001-12-26 120
953 고맙습니다~^^ 김병철 2001-06-14 123
952 뉴저지!!! 벙개!! 2 이재준 2002-01-30 124
951 허접한 덧붙임 1 전용현 2002-04-17 126
950 엘리사 vs 쿠퍼's 베틀기. 22 김남진 2007-02-06 128
949 강북지역 회원님들께 추천 합니다. [내용무] 김현규 2002-01-07 137
948 you, win~! (내용무) 김현규 2001-11-17 137
947 [#] 비슷한 기억... 이원태 2002-01-08 143
946 경헌형도 오시네요. 정한조 2001-07-21 148
945 네 정확한 지적입니다^^;;(내용무) 안재용 2001-07-17 150
944 최초의 트윈캠? 임정훈 2001-06-26 151
943 정답임다^^ 내용은 '위동' 김성호 2001-06-14 154
942 안성 사세여^^ 김성호 2001-06-14 154
941 996 gt3 300km/h over 4 김대헌 2008-08-05 156
940 후속편 기대가 큽니다.^^ 2001-06-02 160
939 현규님 존경... 김희경 2001-10-09 163
938 스쿠프 터보와 달리기 9 전민근 2009-01-05 167
937 다들 옳으신 말씀들입니다.. 이춘우 2001-07-22 167
936 [JiRalTan] 그렇습니다. 이동진 2001-07-23 174
935 후속 빨리 보고 싶네요. 권영주 2001-06-02 191
934 세차장~ 안재용 2001-10-10 193
933 맞습니다.. 안재용 2001-07-21 199
932 어드바이쓰. 감사.. 김현규 2001-10-04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