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39를 타보고 매력을 느껴 결국 e46까지 오고만..유령회원입니당

46에 하고싶은것도 많고 궁금한것도 많은데요

우선 궁금한것은 뒷유리 레귤레이터가 고장나서 안움직이는데 웃긴건

우측유리는 유격없이 닫힌상태로 고정이되는데 좌측은 주행하면 조금씩 내려옵니다

계속 내려오는건 아니고 최대 0.5센치정도? 다시 손으로 밀어 올리면 올라가구요 고정은 안되더라구요

이게 은근히 저 틈새로 주행풍소리가 크게들려서 신경쓰이더라구요 ㅠ 혹시 구조상 레귤레이터를

교환하지 않고서도 고정할수잇는 방법이 있을까요? 뒷유리는 열질않아서 맘같아서는 좌우 레귤레이터 및 

모터를 탈거해버리고 싶네요 무게감량이라도 되게..쓰지도못하는데..ㅠ

첫번째 질문은 저것이엇구요 

두번째는 ls엔진 스왑을 하게되면 디퍼런셜 및 lsd를 e46용을 써야하나요 아니면 다른차량용으로 개조가 가능한 부분인가요? 비엠이 lsd등의 가격이 너무 사악하더라구요..(다른차라고 싼건아니지만..) 혹시 이부분도 프로펠러 샤프트 길이 맞추면서 다른걸로 바꿀수 잇는지가 궁금하네요


세번째 입니당 앞 245 / 뒤 275로 1m순정 휠타야 셋을 끼울까 하는데

순정 325세단 후기형 바디에 간섭이 크게 없을까요?(일체형 서스장착시)

만약 간섭이 있다면  와이드 바디킷을 장착할 예정인데 앞은 245하고 뒤는 최대 몇정도까지 끼울수 있을까요?

네번째질문입니다..질문이 너무 많네요 ㅠ 궁금한것 투성이네..

e46 325i 01년식 세단입니다 우선 헤드램프는 후기형 형상인데

m3나 330i와 하체나 기타 다른부분들 서스나 브레이크 및 스티어링 등 호환가능한 부분이 어디어디가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예를 들어 ebay에서 일체형 서스를 주문하려할때 기왕이면 m3용이 더 성능도 좋고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더 비싸더라도 특별한 개조없이 장착이 가능하다면 로워암이나 브레이크 캘리퍼및 디스크 패드등 m3용을 주문하고싶은데 과연 맞을까? 하는 걱정이 드네요 ㅠ

마지막으로 최종적으로는 ls3엔진 t56 수동6단미션 스왑을 염두해두고 있는데..(관짝으로 쓸까싶습니다)

바디킷 , 수동스왑 , 실내인테리어복원 , 하체부싱류 교환(강화부싱) , 브레이크업글 , 일체형서스작업, lsd추가

등의 작업을 해야한다면 회원님들 같으면 어떤 순서로 작업을 진행하시려나요?

좀더 효율적이고 2중 지출을 막을수잇는 방법이 있을까하여 고견을 여쭙습니다

어디에다 올려봐도 테드만큼 수준높고 경험에서 나오는 답변을 해주는 곳이 없네요 ㅠㅠ

코로나시국 다들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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