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바디쪽 튜닝을 하면 좋을까요? 
미국에서 F바디 340i 타고있습니다. (2016년식) 49k에서부터 80k 마일 탓네요.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은 그냥 기변이지만…
제일 중요한 돈이 없습니다 ㅎㅎ     
마음 같아서는 벌써M2cs오너인데...그날이 오기전까진 오래 걸릴듯 싶으니 현재 뜨거운 감자인 (적어도 bmw 팬들 중에선) b58엔진 가지고 있는 차를 이것저것 만지고 싶네요. 
현재 금전 상황때문에 실제로 실행은 어려울것 같지만, 이것저것 생각하며 만든 리스트들인데.. 이대로 이행하면 m3느낌이 날 수 있을까? 라는 궁금점때문에 질문을 드려요. 
현재상태는 누유도 없고.. 트랜스미션 오일도 바꿧엇고. 텐션 스트럿(컨트롤암?) 부싱이 좀 나가서 바꿧습니다.  
그밖에 딱히 속썩이는게 없이 잘 지내고 있네요. CEL떳던것도 손쉬운 교체였구요. (EVAP)
---------------
(희망 교체항목)
새로운 순정서스 (EDC가 있어서..)
좀더 두꺼운 앞뒤 스테빌라이저 (Dinan)
우레탄 부싱(컨트롤암, 엔진마운트, 구이보, 디퍼런셜) , 
솔리드 부싱 리어 서브프레임 
M 퍼포 LSD 
아니면 다 집어치우고 빌스타인이랑 LSD꼽으면 얼추 M느낌이 날련지..? 
------------
튜닝 경험도 없고.. 차가 이 한대 뿐이여서 완전 끝장을 보긴 어렵네요. 
마음 같아선. 터보 올리고 고압펌프 업글하고.. 옥수수 연료 튠해서 500~600휠마력으로 돌아다니고 싶긴 합니다..ㅋㅋ
제가 잘 모르니 너무 어이없거나 이상하게보지는 않으셧으면 좋겟습니다 ㅜㅜ
암튼, 가장 알차게 현재 340i보다 조금더 재밋는 느낌을 줄 수 있게 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댓글좀 부탁드리겟습니다 테드님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