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c=http%3A%2F%2Fwww.dragtimes.com%2Fim
?src=http%3A%2F%2Fcafefiles.naver.net%2F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방문했네요

궁금한건 참지못하는 성미라 여기저기 벤츠 카페나 동호회에 질문도 해봤지만 보통 e63amg로의 외관변경이나

머플러 팁 등의 그런 외관 교환정도의 정보만 공유하지 심오한 부분까지는 자세히 아는곳이 잘 없는거같아

오랜만에 테드에 질문드립니다 ㅎㅎ

란에보 10기를 보다가 세타2부터 현 gdi에 이르기까지 같은 블록의 엔진을 사용하는 차량이라서 뭔가 불안하던차에

마지막으로 v8 m113k엔진을 느낄수 잇지않을까 더늦으면 저차도 e36처럼 가격이 미친듯이 올라버리진 않을까 

못구하게 되지않을까 하는 그런 생각이 들어 e55 amg를 보고있는데요

지금부터 질문드립니다 ~

1.e55 , e63 ,e350에 엔진 미션 바디킷 외에 다른부분이 있을까요?
(예를들어 혼다 인테그라 dc2 type R처럼 무게를 줄이기위해 윈드쉴드의 두께가 줄어들고 등속조인트 중간 밸런스웨이트도 제거되고 오히려 더 비싼 최상위등급인데 선루프도 무조건 삭제..거기다 철판에 방음방진패드도 삭제..그리고 스카이라인 gtr도 34같은경우 엔진마운트 위치가 1.5cm일반모델gtst등과 비교시 더 낮게 장착되는등)

이런 일반인은 느끼기 힘든 차이점이 있을까요?

어떤게 숨겨져 있는지 테드에는 왠지 3가지 트림을 다 시승해보시고 혹은 소유해보셨던 분이 있을걱 같아 질문드립니다. 63이 더 이쁘긴한데 뭔가 그냥 55가 땡기긴하더라구요 ㅎㅎ외관차이는 범퍼나 그릴정도일거 같던데

참 요즘 또 오랜만에 절 미치게 하는 차량이 생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