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12.jpg

13.jpg

14.jpg

1. 판매물품 : 제네시스쿠페(젠쿱)  네오테크 엔써 SPORTS 타입 일체형 서스팬션

 - 감쇄력, 차고조절, 전륜의 경우 캠버조절이 가능한 타입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의 링크로 보시면 됩니다.)
 - 관련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neotechauto/products/2663543109?
 -> 새 제품의 경우 약 200만원선입니다.
 

2. 물품 컨디션

 - 전 차주분이 2019년 1월 오버홀하였으며, 제가 타면서 특별히 문제가 된적은 없었습니다. 딱히 컨디션 부분에있어서 이상이 느껴지거나 잘 잡아주지 못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 국산 서스펜션은 처음 써봤는데, 국산 서스펜션에 대한 편견을 한방에 깨뜨려줬습니다. 굉장히 놀랐습니다. 주행질감은 고급스럽습니다. 독일차 스럽게 단단하고 잡아줄때 잘 잡아주고 불쾌한 진동이나 범프에서도 안정적으로 차를 잘 받아줍니다. E92 M3의 순정 서스펜션 느낌과 굉장히 비슷합니다. AMG와 M을 타봤는데 M쪽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PSS9과 KW V1을 써봤는데, 굳이 구분을 짓자면 KW 느낌이 많이 납니다.

 - 인제서킷기준 저와 동승한 프로출신 분이 제 차(제네시스쿠페, 신이수)를 몰았을때 1분 55초 찍고 마진도 꽤 많이남았기 때문에 지금 서스펜션이 서킷에서도 부족한 점이 없이 잘 잡아주고, 객관적인 테스트도 되었습니다.

 - 저같은 경우 좀 더 직관적인 서킷 전용 서스펜션 장착으로 인해 판매합니다. 고속도로, 간선도로 및 와인딩 위주의 차량인 경우 전혀 부족함이 없이 아주 잘 맞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3. 가격 : 30만원

 - 중고서스펜션의 특성상 운전하는 사람의 특성에따라, 주관적으로 느끼는 부분은 천차만별일수 있기에 가격에 욕심 부리지 않고 팝니다. 제가 이거 팔아서 살림살이가 나아지거나 부자가 될일은 없기때문에 그냥 제가 생각하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팝니다. 작년에 오버홀을 했기때문에 딱히 문제될것은 없지만, 중고라는 점을 감안하여 시세 책정했습니다. 네고없이 판매합니다.(네고에 대한 문의는 따로 응답 안하겠습니다.)

4. 거래방식 : 직거래(경기도 분당입니다, 직접 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장착을 원하시면 제가 다니는 일산쪽에 있는 샵 연결도 가능합니다. 장착과 얼라이먼트 동시에 가능하여 서스 장착하고 얼라이먼트 보러 또 이동할 필요가 없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5. 연락처 :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