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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y : 02
1994 Audi RS2
Inline 5cylinder 2.2 liter Turbo 420ps(순정 315마력)
Top speed : 300km/h+

아우디 최초의 RS모델이며, A4라는 네이밍 이전세대인 B4 80바디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차종입니다.
포르쉐 공장에서 생산되었고, 2800여대만이 만들어졌으며, 엔진과 서스펜션 튜닝이 포르쉐의 엔지니어링에 의해 완성된 차입니다.
터보가 터지는 지점이 3500rpm으로 높고 7000rpm까지 쉬지 않고 밀어붙이며 7600rpm까지 회전할 수 있는 터보 엔진이지만 고회전에서 진가가 나오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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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y : 03
Audi RS3
Inline 5 cylinder 2.5liter Turbo 340ps

아우디 최초의 RS3모델이며 직렬 5기통 엔진을 다시 부활시켜 RS3와 TTRS에 탑재해 4기통 엔진과의 차별을 노린 모델로 RS모델로서의 특별함을 강조한 모델입니다.
독특한 엔진 사운드와 직렬 6기통과 흡사한 회전질감, 그리고 튜닝에 대한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아주 뛰어난 고속주행 안정성을 발휘합니다.
국내에 한대뿐인 1세대 RS3로서, 아우디의 매력을 아주 잘 표현한 핫해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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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공개)
2. 엔트리 22번
4. 2005 MB W220 S600
5. 차량 설명

2005년식 Obsidian Black (197U) 컬러의 메르세데스 벤츠 S600 입니다.
2004년 9월 예멘으로 수출되었다가 그 직후 S리무진 통해서 국내로 수입된 차이고 제가 두 번째 차주입니다.
마일리지는 17.1만 킬로미터이나, 엔진은 14.8만에 8.5만 달린 엔진으로 교체하여 11만이 되지 않습니다.

SKN 튜닝으로 리미트 해제 및 580마력 내외로 업그레이드 되어 있고, 브라부스 모노블럭VI 19인치 휠, 타이어 외에 모두 순정에 출고 시 상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완벽한 상태의 파워트레인과 ABC 서스펜션을 통해 초고속 주행과 크루징의 파워와 승차감 모두 타협 없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족하지만 2019년 테드 카쇼에서 베스트 복원차량에 선정되었던 차량이기도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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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try 33
BMW E46 M3 2005 (6MT)
S54 NA inline 6, 3.2L, 333hp (북미형)
차량설명:

미국에서 구입하여 타다가 한국으로 가져온 E46 M3 입니다.
오리지널 6단 수동기어에 인라인 6의 S54엔진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는 중입니다. 

인간이라는 동물은 노력과 관심에도 언제든지 돌아서고 배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살면서 그런 경험들을 몇번쯤은 해 봤을것이고 저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하지만 자동차라는 기계는 사람에게 먼저 등을 돌리고 돌아서지 않습니다.

물론 난이도와 수고의 차이는 있지만 노력과 관심을 기울이면 좋은 컨디션으로 반드시 보답하고 그런 상태의 차량을 소유하고 운전하는 것은 매우 큰 기쁨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에게 어떤 차가 이보다 더한 만족감을 줄 수 있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해주는 차가 바로 E46 M3 입니다. 차종도 물론 이거니와 잘 관리된 차량을 구입할 수 있어서 운도 따랐습니다.
BMW 의 오랜 팬으로서 BMW의 철학과 깊이를 더욱 탐구 할 수 있게 해준 차종이기도 합니다.

​앞으로 어떤 차량이 들어와도 E46 M3에 대한 저의 애정을 넘어서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차종 확장을 늘 고려하고 있지만 쉽사리 결정을 못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저는 스쳐 지나가는 짧은 인연은 원치 않습니다. 진하고 싶은 관계를 추구합니다.

어찌되었건 언제까지나 부동의 에이스로 한국에서 저와의 M3와의 카라이프는 계속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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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 : 임정열

엔트리 번호 : 46

차종, 년식 : BMW E46 M3, 2003

 

기타 차량에 대한 제원 및 설명 등

 

100% 저의 입맛으로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만들고있는 토이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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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테드 온라인카쇼 등록합니다.

 

A. 실명: 최원준

B. 엔트리번호: 250

C. 차종/연식: 페라리 F355 수동 96년식

D. 제원 및 설명:

1.배기량: 3495cc

2. 출력: 380PS

3. 수동생산대수: 3,829

4. 색상: nero carbonio metalic

5. 부연 설명: The F355 was the last in the series of mid-engined Ferraris with the Flying Buttress rear window, a lineage going back to the 1965 Dino 206 GT, unveiled at the Paris Auto Show.

2016
년에 가져와서 완벽한 복원을 위해 5년째 진행 중에 있습니다. 그동안 시험주행 시 게이트식 변속기가 주는 체결감과  엔진-배기음은 입가에 미소와 엔돌핀을 분비하게 합니다. 최근에 클러치 교환 및 구동계 베어링 정비 등으로 복원의 마지막 고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해가 바뀌면 조만간 좀더 완벽한 모습으로 탄생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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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 : 139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모델코드가 m139여서 선택한 엔트리 넘버입니다.)
 
쿠즈플러스에서 국내 처음 들어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04년식입니다.
북미수출형 87번째차량인데 국내로 배정되어 들어왔습니다.
클러치의 변속감과 웅장한 오케스트라같은 배기음이 운전을 즐겁게 해주는차입니다.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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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트리 번호: 27

차종: 포르쉐 911 GT3 3.6(997)

년식: 2007년형

제원 및 설명:

길이: 4,427mm, 폭: 1,808mm, 높이: 1,280mm

6단수동, 3.6리터 6기통 엔진, 클럽 스포츠 팩키지(세라믹 브레이크, 롤케이지, 버킷 시트 등)

무게: 1395kg
 

2020 테스트드라이브 온라인 카쇼의 3편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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