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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VW 페이톤  V8 4.2 롱휄베이스 4 구동, 2007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2년전에 테드 TRS 에서 실내외 기계적인 부분들 복원하신 차량을 구매하여 그동안 1500 키로만 주행한 차량입니다. 현재 시점 주행거리 143,000km. 지난 2년간 주행거리가 굉장히 짧은 이유는 제가 페이톤 구매 바로 해외발령을 나가게 되서 가끔 한국 들어올 때마다 잠깐씩만 주행하였기 때문이고, 제가 해외에 있는동안 대부분의 시간은 TRS 에서 직접 보관 관리해 주신 차량입니다. 앞으로도 5-6 이상은 한국에 들어가지 않을 같아서 좋은 오너에게 판매하고자 합니다.

  • 2년전 2019년에 차량 구매 글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있고, 내외관 상태 그대로 입니다.

    https://www.testdrive.or.kr/index.php?_filter=search&mid=boards&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D%8E%98%EC%9D%B4%ED%86%A4&document_srl=4150542

  • 주로 TRS 에서 복원차량을 판매하실 12-13 킬로대의 꼼꼼히 관리된 차량을 추천하시는데, 차량 또한 엔진상태 차량 상태는 여전히 최상급이라고 생각 합니다. 뿐만 아니라 구매 이후에도  TRS 에서 굉장히 꼼꼼하게 차량을 관리해 주셔서 차량 관리에 대한 부분은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실 겁니다.  

  • 제가 구매할 당시 이미 TRS 에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복원을 하였지만, 지난 2 사이에 추가로 차량 상태를 끌어올리기 위해, 아래 추가내역을 정비하였습니다. 아래 내역 외에 제가 구매하기 TRS 에서 복원목적으로 정비하신 내역도 가지고 있습니다.

    • 서모스탯교환

    • 냉각수 전체 교환

    • 흡기플렛 어셈블리 교환

    • 수온센서 교환

    • 타이밍벨트 유압텐셔너 교환

    • 어퍼암 부싱 4 교체

    • 로워암 부싱 6 교체

    • 활대 링크 좌우 교체

    • 서펜타인벨트 교체

    • 라디에이터 하부호스 교체

    • 전륜/후륜 브레이크 패드 교체

  • 335마력 V8 4.2 엔진은 내구성이 아주 좋고, V8 사운드가 일품 입니다. 페이톤 외에 제가 A6 3.0T 보유하고 있는데, A6 승차감이나 주행질감, 모두 굉장히 만족스럽지만 페이톤은 확실히 몇단계 윗급의 차량임을 때마다 감탄하였습니다.

  • 2년간 주행한 1500키로는 거의 고속도로 위주로 한국 휴가때만 사용하였는데 아이들 2명을 뒤에 태우고 4 가족이 고속으로 주행 느껴지는 최상급의 승차감과 안정감은 정말 일품이었고, 평소에는 아주 정숙한 엔진의 면모를 보이다가도 스포츠모드에서는 완전히 다른 성격의 가속을 보여주었습니다.

  • 많이들 알고계신 바와 같이 벤틀리와 대부분 같은 하드웨어를 공유한 차량이고, 인테리어 역시 요즘의 플래그십 고급차량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처지지 않을 정도로 페이톤은 시간이 지날 수록 가치가 빛나는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박에 Rothe 글라스틴트와 19인치 로티폼 장착되어 있고, 블랙박스는 2년전 구매시에 신품으로 달아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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