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Talk_20210302_130921812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2_132341294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2_132344133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2_132349492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2_132355598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9_132434830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9_132455473rezisedrezised.jpg

KakaoTalk_20210309_132509487rezisedrezised.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BMW E90 320i CP 2007년식 수동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94,000km, 게트락 6단 수동 스왑차량입니다

차량의 관련된 히스토리는 네이버에 E90 320i 수동 으로 검색하시면

전 주인분께서 작업한 내역등이 전부 있습니다.

미션스왑 말고도 엔진쪽, 하체도 전부 작업이 되어있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많은분들이 우려하시는 수동스왑 작업 관련도 이질감없이 잘 되어있고

전주인분의 성격이 워낙 꼼꼼하셔서 완벽하게 작업하시는데 오래걸렸다고 하네요.

BMW 수동차량들이 연식과 주행거리가 많아도 

희소성으로 꽤 높은 금액대를 형성하는데

이 매물을 보자마자 독일+수동+합리적인 가격등으로

차를 보러가서 시동만 걸어보고 바로 구입을 했습니다.

제가 가지고 와서는 사이드미러 순정화, 오픈흡기 순정화, 

엔진오일(쉘 힐릭스), 오일필터, 에어필터 교환을 하였고

M3룩 미러커버, K&N오픈흡기, 에어컨필터 따로 챙겨드립니다.

F30 320d를 출고해서 2년동안 탔지만

운전의 재미, 핸들링의 감각, 4기통이지만 고회전의 회전질감은

신형 BMW에서는 느낄 수 없는 다른 재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2리터의 자연흡기 엔진이라 빠르진 않지만 고회전을 돌리며 코너링을 하고 있을때의

바디의 느낌과 핸들에서 전해지는 느낌은 출력의 아쉬움을 못느끼게 됩니다.

제가 1월 12일쯤 가지고 와서 두달정도 되었는데

현재 제 명의로 등록 된 차량이 이 차량까지 6대가 되는 상황이라 도저히 감당이 안되고

이번에 E바디의 BMW에 큰 매력을 느껴 가지고 있는 차량 2대를 정리하고 E바디 M3로 가려고 합니다.^^

현재 주행거리는 93,289km인데 조금 늘어날 수 있어 편하게 94,000km라고 적었습니다

집은 서울 문래동, 직장은 일산가좌동과 파주 출판단지 사이의 산남동이라는 곳입니다.

수동차량의 특성상 수동운전이 서투른 분께는 시운전이 어렵고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동승은 충분히 시켜드리겠습니다.

이부분은 다음 주인분에게 할 수 있는 마지막 배려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testkwon%40hanmail.net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