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 W211 E550 4matic 2007년식 미국직수
 

2. 현재 125,215키로, 차량에 대한 설명은 아래 참조


3. 가격 :

7년간 잘 타온 애마입니다.

무사고입니다. 문콕도 거의 없고 교환부위 없습니다.

외장 내장상태 깨끗하고 엔진미션 아주 좋습니다.

물론 차주에 따라 추가적 손질은 취향에 따라 필요할수 있겠습니다.

테슬라로 기변하고도 3개월간 가지고 있다가 처분하기로 했습니다.

후기형 M273 V8 상시사륜입니다. 에어매틱이구요.

sbc없고 밸런스샤프트 이슈없는 개선형 엔진입니다.

AMG빼고는 최상위 모델이라 뒷좌석 열선빼고 풀옵션입니다.

키레스고, 파노라마, 하만카돈오디오 등등

V8에 5500cc 치고 연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제원은 388마력에 53토크, 4매틱이라 5단 미션입니다.

구입후 현재까지 고급유만 주유했고 정비내역 보시면 아실테지만

굵직하고 돈들어가는 정비는 거의 다했습니다.

제블로그에 소유기간동안의 기록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hmoon1

다음은그동안 정비 내역입니다.

- Front air suspension 좌우 순정품 교체 (서초 효성)

- Front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교체

- Rear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교체

- 점화플러그, HID 좌우, AGM배터리

- 전륜 좌우 등속조인트 부츠

- 미션 및 TC오일, 앞뒤디퍼오일, 미션오일은 14만에 교환주기입니다.

- 라디에이터, 냉각수, 겉벨트, 오일필터하우징 가스켓 (한달전)

* 전륜하체 오버홀 할 부품 다 사놨습니다. 판매시 같이 드릴거구요

현재까지 문제없습니다만. 워낙 국내에서 가격이 사악해서 시간있을때 미리 구매해둔 겁니다.

로워암 부싱 세트, 어퍼암, 스테빌 부싱

다음은 단점과 향후 정비할 내역입니다.

- 직수라는 점 ; 그러나 E550은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백미러 자동접힘과 키로 계기판은 맘만 먹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후륜 에어스프링이 72시간 이상 세워놓으면 에어가 빠집니다.

   이문제는 7년전 제가 차를 인수한 시점부터 그랬는데, 그동안 정비시 뒤 에어스프링과

    에어라인, 밸브블럭, 컴프와 연결부위 다 점검했지만 누설부위를 찾지 못했습니다.

    후륜 에어스프링에 별도 챔버가 달린 타입이라 그 연결부위에서 누설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빌스타인의 경우 개당 70, arnott제품의 경우 300불정도 합니다.

    세워놓기만 할거 아니라면 별 문제 없습니다.

- 키로수로 볼때 향후 정비할 내용은 엔진 및 미션마운트, 점화코일 정도?

차고지는 가락동이며 보통 오후7시이후 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로 먼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