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면.jpg

2 전측면.jpg

3 옆.jpg

5 후측면.jpg

계기판.jpg

실내 2.jpg

실내.jpg

실내3.jpg

엔진룸.jpg

트렁크.jpg

편의장비 합친 사진 1.jpg

편의장비 합친 사진 2.jpg

휠.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아우디, A6(C7) 3.0 TFSI Quattro Dynamic, 2012년 4월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73,500km(증가중), 순정차량, 하이패스 및 블랙박스 추가 장착, 하단 설명

3. 가격
 


□ 제 차량의 경우는 브라운 가죽시트가 들어가있어서 대부분 검은색 시트대비 실내 구성이 좋으며, 통풍시트, 전방 카메라, 뒷좌석 열선 및 독립 공조기 등 편안하게 타실 수 있습니다.

□ 2018년10월 약 6만km 초반에 인수하여 전면 및 측후면 선팅(3M)을 다시 시공하였으며, 하이패스와 블랙박스를 장착하였습니다. 고질병인 엔진마운트 진동으로 인하여 엔진마운트를 새것으로 교환했습니다. 또한 미션오일 및 엔진오일도 교환했습니다.


□ 1만km 좀 넘게 운용하면서 느낀점은 기본에 가장 충실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전세대 A6(C6) 3.2 Quattro Dynamic도 소유해서 워낙 고속안정감이나, 승차감, 만듦새에 감탄하여 이번 차량의 경우도 시승도 안해보고 구매한 차이기도 합니다. 특히 고속 안정성은 매우 훌륭합니다. 아우디 서스팬션은 개인적으로 여태까지 아주 많은 차량들을 타왔지만 소유해본 차량중에 최고라 생각합니다.

□ 실연비는 시내주행 6-8km/L, 고속주행 8-10km/L 이상은 꾸준히 나와주어서 배기량 대비 적정한 수준입니다.

□ 늘 고급유를 주유했고, 깔끔하게 관리해주기 위해서 지하주차장에 월주차를 따로 비용지불하고 계속 관리해왔습니다.
 
□ 출고가가 7,000만원이 넘었던 차량으로 알고있으며, 지금 준중형 차량 가격 정도라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관리가 까다로운 차가 아니기 때문에, 기본적인 정비정도만 하고 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차량에 특별한 문제는 없습니다.

 □ 무턱대고 얼마까지 가능하냐는 연락에 대해서는 별도의 응답하지 않겠습니다.  서로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며 거래하고 싶습니다. 여태까지 거래하면서 차량 가격문의부터 연락온 사람과는 거래가 성사된적이 없었기 때문에 차량 보면서 가격절충 하고싶습니다.

□ 차량 판매사유는 R32가 급작스럽게 정리가 되면서, E63amg Bi-Turbo차량을 구매하려고 판매합니다. 차량은 서울 서초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