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858.jpg IMG_1861.jpg IMG_1867.jpg IMG_1870.jpg IMG_1881.jpg IMG_1884.jpg IMG_1885.jpg IMG_1887.jpg IMG_1891.jpg IMG_1893.jpg

 

1. AUDI S3 8L AMK 6MT 2001 년 12월 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3. 가격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5. 판매자 이름
6. 연락처 및 이메일

: 무사고 차량입니다. 전면범퍼 교체이력이 있습니다. 판금 도색 가능한 정도였는데 보험처리 가능액이 많이 남아서 깨끗하게 신품으로 교체하였습니다.
1.차 종 : AUDI S3 8L AMK 2001년 12월
2.주행거리: 11만2천KM
3.가격:1650만원
4.사고 유무: 단순교환도 없는 무사고 차량이며 보험으로 앞범버 교환 이력있습니다.
5. 이민규
6.010 5418 5292 (pookou@hanmail.net)

2.( 차량상태및 교환된 품목)

2008년 6월 일본에서 직수입, 인증완료 후 9월에 정식등록한 차량으로 국내 첫 차주부터 지금까지 모든 관리이력이 남아있습니다.


64000km - 미션오일, 냉각수 교환
70000km - MAF 센서 교환(정품)
74000km - 브레이크 패드 교환, 타이밍벨트 작업, 점화플러그 교환
78000km - 엔진오일 교환
78000km - 할덱스오일 + 필터 교환, 브레이크액 교환, 냉각수 확인(필요시 교체), 파워오일 확인(교환 필요없고 필요시마다 보충요함), 앞 등속조인트 부츠 (outer) 운전석 교체, 점화 코일 리콜(4개 전체 교체 - 영등포 아우디)
78500km - 냉각수온 센서 교체 (2010.04.29)
78700km - 써모스탯 교체, 연료필터 교체 (2010.05.10 - 장가이버)
81000km - 오일 딥스틱 가이드 플라스틱 교체 (장가이버)
82000km - 전 로워암 부싱 양쪽 교체 (장가이버)
82500km - 엔진오일 교환
83000km - 조수석 전륜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체 (도룡카센터)
86400km - 체크밸브 교환, N294밸브 제거 (response up) - DIY (진공 Line Leak이 없어짐)
86500km - 계기판 LCD 교환, 전면유리 교환
87500km - 엔진오일 교환
89100km - 배터리 교환
94000km - 전면썬팅 (테드 협력업체 후퍼옵틱 Klassisch 33)
94100km - 엔진오일 교환 (Mobil1 15W50), 흡기필터 교환
100800km - 전륜 브레이크 패드 교환
101000km - 엔진오일 교환 (Mobil1 15W50), 흡기필터 교환
103000km - 냉각수 플렌지 교체, 냉각수 교환
106000km - 전후륜 브레이크 로터 및 패드 교환
111000km - 가속도센서 교체 (엔진오일 교환)

폴트 코드 스캔 결과 아무 이상이 없음을 확인 받은 상태 입니다. 현재까지는 ECU 튜닝이나 다른 튜닝을 하지 않고, 순정 고유의 내구성을 지키려고 하였습니다. 아우디/폭스바겐의 고질병인 LCD의 pixel 불량 문제도 86500km에 교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골프 4세대 R32와 동일한 하체에 엔진은 1.8T에 아우디에서 튜닝한 단조 피스톤과 각종 보강으로 210마력 이상이 나오는 재미있는 차입니다. R32보다 차체의 전후 배분이 좋으며, 터보 엔진의 특징상 ECU만 업그레이드 하면 (미국 REVO stage1 튜닝비용이 400불 정도 수준) 250~260마력까지 간단하게 올릴 수 있습니다. 순정 상태의 차 중에서 이만큼 재미난 차를 찾기도 쉽지 않습니다.

현재 차상태는 하체 부싱도 문제 있는 부분은 모두 정비 되어 있고, 엔진이나 미션(앞뒤)에서 누유는 전혀 없습니다. 4륜 할덱스도 짱짱하고, 경고등도 전혀 들어오지 않는 건강한 상태 입니다.

또한 S3는 A3의 풀옵션 스포츠 모델로, 에어백 총 10개 + 고급스런 인테리어 + 최고급 알칸다라 레카로 가죽버킷시트 + 6단 수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포츠 주행을 좋아하는 분의 세컨카로는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저렴하면서..)

제가 차를 파는 이유는 좀 더 고성능의 튜닝카로 기변하기 위해서입니다. S3도 만족하면서 탔었는데 금방 적응되고 나니 더 출력이 높은 차량에 욕심이 생기네요. 인수해서 소모품 제때 갈아주고 출퇴근시엔 연비(고속 13 km/l이상, 시내 11km/l이상) 위주로 운행하였으며 전전차주, 전차주, 저 모두 고급유만 사용했습니다.

상태는 직접보시면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테드에 오시는 모든 분들처럼 열정과 사랑으로 차량 관리 하였으며 고급유만 항상 넣었습니다.

지인분을 통해 광택까지 완료한 상태이며 차량은 서울 서초동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제가 직장인이 관계로 차량은 저녁에 보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녀석 좋은분께 입양하고 싶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