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jpg

02.jpg

03.jpg

04.jpg

05.jpg

07.jpg

08.jpg

09.jpg

10.jpg

11.jpg

25.jpg

30.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벤츠, W212 E63AMG BITURBO, 2011년12월(2012년형)
2-1. 주행거리 : 127,000km
2-2.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123,000km 구매 당시 기본 정비
점화플러그(8개) 교체
점화코일(8개) 교체
엔진오일 : 코프란 D.I 0W40
미션오일 : ATF134FE 미션오일(레벨링 메뉴얼대로 45도 셋팅하여 규정량 규정오일로 직접 교환)
디퍼렌셜오일 : Motul Gear Competition 75W140
프론트 브레이크 로터 : Inter-R 390mm 투피스 경량 디스크로 확장
프론트 브레이크 패드 : EBC Yellow 패드
브레이크액 : Ferodo 5.1

125,500km 프론트 하체 풀오버홀
로워암 부싱, 로워암 볼조인트, 이너타이로드, 스트럿암, 프론트쇼바, 프론트 휠베어링
스트럿암 정품만 나오며, 부품대만 개당 45만원 정도 합니다.
프론트 쇼바 정품만 나오며 개당 180만원 정도 합니다.
제 성격상 신차 컨디션으로 타기 위해 전부 교환 하였습니다.

125,500km 타이어 모두 교체
한국타이어 S1 EVO3로 모두 교체
원래 피제로TM 껴있었으나 저랑은 너무 안맞더라고요, 그립이 좋은것도 모르겠고요...
그래서 멀쩡히 트레드웨어 많이 남은 타이어 다 빼버렸네요.
동일 차종을 타는 지인이 속는셈치고 한번 껴보라고 해서 S1 EVO3 껴봤는데,
아직까지는 피제로TM보다 훨씬 나은듯 합니다.

125,800km 냉각라인정비
라디에이터교체 : 라디에이터 미세크랙이 보여 터지기전에 사전 교체
히터코어 전 체크밸브 개선형으로 교체 : M157고질병인 히터코어 전 체크밸브 개선형 부품으로 교체
당연히 작업 후 냉각수 교체 했습니다.

튜닝내역
ECU : Eurochaged Stage1 ECU(엔진마력 660)
우선 가격이 $2800 정도 합니다. 절대 저렴한 금액은 아니죠...
국내 인지도는 없으나 구글에 M157 Remap으로 검색하시면 대부분 Eurocharged ECU가 나올만큼 해외 인지도가 있습니다.
흡기 : K&N 순정형 필터(에어플로우센서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건식으로 세척하여 사용)
외관 :
Vath style 카본 스포일러
카본 사이드 미러 커버
전장 : 10.25인치 안드로이드 올인원 인스톨

3. 가격 : 3500만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 무사고
5. 판매자 이름 : 백두산
6. 연락처 및 이메일 : 010-9268-4563 baekds2@gmail.com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