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미기_20140614_223128.jpg꾸미기_20140912_225615.jpg꾸미기_20140912_225640.jpg꾸미기_SDC12125.jpg꾸미기_SDC12134.jpg꾸미기_SDC18622.jpg꾸미기_SDC18626.jpg꾸미기_브레이크1.jpg꾸미기_브레이크2.jpg꾸미기_엔진룸.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Kia, K7 3.5 노블레스 프리미엄(썬룹 빠진 풀옵션), 2010년 10월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하기 내용 참고



 

K7 3.5 트윈터보 판매합니다.
작년 말부터 시작해서 엔진 오버홀과 미션 오버홀 받고 시간이 없어서 계속 못타는게 안타까워서 판매합니다.
최근에 액츄에이터 14G꺼로 교체 완료하면서 엔진룸 재정비 하였습니다.
 
일단 스펙은
- 실주행거리 87200km
- 0.9바 433마력 57토크 (60 스타트시에 260까지 63AMG 스테이지 1 차량들과 비슷하거나 조금 앞서는 정도입니다.)
- CTS-V 프론트 6P 브레이크 380파이 34T + 스탑텍 패드 (5월달에 장착 후 실 주행거리 600km 정도)
- CTS-V 리어 4P 브레이크 360파이 28T  + 스탑텍 패드(5월달에 장착 후 실 주행거리 600km 정도)
- New T3 터빈 2개 (매니쪽에 보강 브라켓 제작 장착)
- 단조 컨로드 (순정 피스톤)
- 대용량 인젝터
- 대용량 라디에이터
- 주문제작 인터쿨러
- K&N 오픈필터 + 에어로 큐브 필터(2개 다 드림)
- 강화미션 (대전 프로스)
- 미션오일쿨러
- AM studio 커스텀 배기라인 (풀 독립라인)
- 준비엘 가변배기 + 스페셜 저소음 작업
- 1M 1차 순정 촉매

- J5 J1 서스펜션
- 엔진오일 HKS 슈퍼레이싱 오일 10W 45 (교체후 300km 정도 주행)
- 후륜 튜익스 스테빌라이져
- 후륜 알루미늄 로워암(GDI 모델용)으로 교체
- 인모션 모터스 사킷
- 투산 리어강성바
- 룩손 프론트 스트럿바
- 룩손 트렁크 리어바
- 룩손 휀다 보강
- 룩손 리어 센터바
- 룩손 프론트, 리어 언더바
- 프론트 필로우 볼
- 하이드로백 및 마스터 실린더 에쿠스꺼로 교체
- LE Sport 245 40 19 교체 후 3주 사용

- UVC 자외선 공기청정기
- 조수석 워크인
- 프론트 LED 방향지시등
- 블랙박스 2ch 장착
- Greddy Profec B-Spec II
- HUD
- 패들쉬프트
- 실내 풀방음
- 실내 카본 수전사
- 실내 배기가스 차단 풀공사
- 스포츠 패달 작업
- 앞좌석 순정형 버킷 시트 작업
- E-Drive 장착
- 벤츠형 데이라이트 장착

회사 부서를 옮긴 이후에 도저히 탈 시간이 없어서 8월부터 최종적으로 점검해서 최상의 상태를 만들어 놓고 판매합니다.
사가실 분은 당분간 손댈꺼 하나도 없습니다.
국내에 있는 K7 트윈터보 중에서 가장 퍼포먼스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차량 밸런스도 최상으로 잡아놨다고 자부합니다.
제대로 셋팅되지 않은 트윈터보 갖고 가셔서 처음부터 다시 셋팅하게 되는경우도 봤는데 그럴 일 없습니다. 
정말 가지고 가셔서 재미있게 타실 분이 갖고 가셨으면 합니다.
실질적인 사고는 옆차선 차량이 끼어들면서 범퍼 긁어서 고친거 있고
나머지는 주행중에 유리가 깨지거나 돌빵 튀어서 보험으로 고친 것들입니다.

가격은 브레이크 6P/4P 세트로 갖고 가실 경우에 3000만원
프론트 만도 4P로 교체시에는 2600만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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