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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메르세데스 벤츠, CL600, 2003년식(W215)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74,000km, 일본 직수입, 모두 순정 상태, 무사고(무칠, 무판금)

모델 설명


500마력, 5.5리터 12기통 트윈터보엔진과 S클래스 기반의 중후한 보디,

각종 첨단 장비로 무장한 기함급 럭셔리 쿠페입니다.

시대마다 벤츠의 최첨단 기술을 집약해 온 상징성은

S클래스보다도 CL클래스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CL600'은 출시 당시 신차 가격만 3억원에 육박했던 모델로서

600만의 여유롭고 호방한 매력이 충분한 소장 가치를 안겨줍니다.

차량 운영 및 이력


생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수입됐으며, 국내에선 한 차주가 오래 타왔던 차량입니다.

저와 전 차주 모두 일상용 혹은 스포츠주행용 차량이 따로 있어

서드카로 가끔씩 장거리 고속 크루징용으로만 운행했습니다.

이 차로는 쇼핑 후 짐을 싣거나 여러 명이 승차했던 이력이 거의 없습니다.

운행이 없을 땐 늘 지하주차장 지정 라인, 문콕 위험 없는 자리에만 주차했습니다.

차량 상태


급하게 구했던 차가 아니므로, 여러 대의 매물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가격에 관계없이 상태와 이력만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구입했었습니다.

각종 첨단 장비가 풍부한 기함급의 특성 상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일체의 튜닝 없이 순정 상태만을 유지해 왔습니다.

또한, 내장재를 뜯거나 전기 쪽을 건드리고 싶지 않아ㅅ

후방카메라나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장착 등의 작업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모품 교환과 정비는 꼼꼼히 해왔습니다.

파워트레인, 유압 장치 등의 트러블 조짐이나 미세 누유는 물론

자주 체크하는 진단기 상의 에러코드도 전혀 없습니다.

CL600 매물 상태의 바로 미터라 할 수 있는 에어서스펜션도 매우 원활하게 작동됩니다.

그 외 압축 도어나 선루프, 윈도우, 오토트렁크, 파워&메모리시트와 LCD 커맨드시스템 등

각종 전자장비도 단 한 곳도 고장이나 성능 저하없이 완벽한 상태입니다.


가속 성능은 메이커 발표치와 거의 비슷한 성능을 기록하며,

연비는 물론 12기통답게 시내에선 꽤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지만,

가속을 자제하고 100km/h 정속 주행하면 10km/L라는 준수한 기록도 보여줍니다.
외관과 실내 모두 조금의 흠집없이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비흡연, 최고급 합성유 주입, 단골 주유소에서 고급유만 주유, 발레파킹 맡기지 않기 등

차를 극도로 아끼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키시는 기본적인 원칙들도 물론 준수해 왔습니다.

판매 사유


충분히 매력적인 차량이지만 다른 12기통 차량을 구입하면서,

이용 빈도가 더욱 낮아질 것 같아 판매하려고 합니다.

급하게 처분하기보다는 W215 CL600의 가치를 아시는 분과의 좋은 인연을 기다리고자 합니다.

3. 가격

2450만원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무사고(무칠, 무판금)

5. 판매자 이름

정 재학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4753-6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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