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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닛산 240sx (좌핸들실비아) 1995년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자세한 주행거리는 저도 모릅니다.

인수할 당시 20000km 계기판이였으나 계기판 고장으로 일본에서 110000km 계기판 구입해서 장착 하였습니다.

-엔진계-

2011년 8월 공연비 희박으로 인한 블로우 후

2011년 11월에 오버홀 하였습니다 모든 가스켓류 신품 들어갔습니다 오버홀후 20000km 남짓 주행하였습니다

(압축비 8.5:1 이며 압축압력 4기통 모두 11입니다 차 보러오시면 압축압력 재 드릴수 있습니다.)

그리디 518Z 터빈 (터빈과 매니폴더를 볼트 체결로 하기위해 8cm 배기하우징 신품 장착하였습니다. 터빈도 보러오시면 빼서 보여드릴수 있습니다.)

커스텀 매니폴더 (잦은 매니폴더 크랙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3.5t 백관 스텐파이프로 제작하였습니다.)

티알 신형 수냉식 48mm 웨스트게이트

그리디 인터쿨러

그리디 오일쿨러

사드 사이드피드 인젝터 550cc

GTR연료펌프

니스모 연료압 레귤레이터

대용량 라지에이터

로커암스토퍼

HKS F-CON V.pro

-구동계-

오구라 409D 싱글 신품장착후 (20000km 주행)

니스모 GT PRO 2WAY LSD

-하체-

오무 부싱 우레탄

조절식 필로우볼 텐션로드

각업 타이로드

각업 타이로드 와샤 5T

조절식 필로우볼 타이로드 엔드

니스모 로워암

조절식 필로우볼 컨트롤암

조절식 필로우볼 트랙션암

조절식 필로우볼 어퍼암

리어 서브프레임 알루미늄 부쉬 + 롤센터 보정킷

스카이라인 R33 프론트 4P 캘리퍼, 리어 2P 캘리퍼 및 캘리퍼 피스톤 알루미늄 변환킷

스카이라인 R33 슈타입 리어너클 및 프로젝트뮤 D1 Spec 강화슈

-실내-

나르디 딥콘 330mm 정품

hks 배기온 수온 유온 (LED 신형 입니다 데피보다 비쌉니다...)

hks EVC4

브리드 케볼라 일체형 버킷시트 정품

실내 조립식 롤게이지

-외관-

유라스 프론트 범퍼

오리진 S15 컨버젼킷 오버휀다 25mm 및 오리진 풀 에어로 정품입니다

D-max 리어클리어램프

연비는 정속주행시 10km~13km 나옵니다.

리어 내장제는 다 제거 되었습니다.

에어콘도 11 마운트 하면서 제거 되었습니다.

국내에 희소가치 있는 좌핸들 실비아입니다.

드리프트도 드리프트지만 그립주행도 발군 이며 반응속도는 길에서 카트타는 느낌입니다.

정말 가지고 놀기 좋은 장난감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억이 안나서 빠진 내역도 많습니다.

사고 부분은 제가 인수할때 부터 하우스 옆쪽 판금과 전판넬 판금 있었습니다...

하우스 부분은 마운트 쪽이 아닌 휀다 안쪽 측면입니다.

리어휀다는 가드레일에 콩 해서 판금했습니다...

저도 우핸들 꽤 오래 탔었는데 위급상황시 대처와 일상 생활에서에 번거로움 때문에 주저없이 구입하였던 차입니다.

안사시고 차량 구경 하셔도 되니까 연락주세요 ^^ (문자로 연락주세요 생활이 엄청 불규칙적이라...)

3. 가격 : 1700만원 (절충가능)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 조수석 하우스 측면 판금 , 전판넬 판금 , 운전석 리어휀다 판금

5. 판매자 이름 : 김신욱

6. 연락처 및 이메일 : 010-3379-8735 (테드보셨다고 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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