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Audi B5 S4 Avant 2000MY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155,000km

 

- 2010년 초 엔진오버홀(터빈 2개, 밸브 및 개스킷, 진공쪽 등), 클러치, 프론트범퍼, 조수석휀더, 라이트, 본넷 순정품 신품 교환.

전주인분이 눈길에 미끄러져 갓길에 충돌. 카히스토리 자차 700만원정도 나옵니다.

제가 본레XX에 방문해서 여쭤본 결과 그 전에도 상태는 좋았으나 보험으로 할 수 있는만큼 작업하셨다고 합니다.

 

- 2010년 말 차량이 주차된 상태에서 밀려 인도에 접촉. 리어쪽 하체부품 대부분 교환하셨다고 합니다. 카히스토리 자차 500만원정도 나옵니다.

 

- 레무스 스트리트 중통/엔드

 

- 올인원(아이나비, DMB등) 순정 우퍼안 앰프 작업

 

- 실내 가죽/스웨이드 시트 작업

 

- ABT 18" 정품 휠, 스페이서, SACHS 퍼포먼스 킷

 

- 데피 부스트게이지

 

- 순정 리모트 키 신품 추가

 

- 주유캡 신품 교환

 

- 전면 포함 전체 썬팅

 

- 사이드 몰딩 신품, 계기판, ECM 룸미러 신품, 워셔액탱크, 크롬 백미러캡(한 쪽이 안맞습니다)등 보유

 

- 타이어 및 브레이크 패드, 케미컬류 상태 A급입니다.

 

2008년 일본 야나세 차량이 국내로 수입되었고, 제가 3번째 차주입니다. 2.7리터 바이터보 독일 265마력 40토크 버젼입니다.

올해 초 큰 기대없이 차를 보러갔는데, 전차주분이 관리를 너무 잘해놓으신데다가 급매라 가격이 좋고 늘 타보고 싶었던 차인지라 바로 결정하고 업어왔습니다.

실력있는 �에서 제대로 정비가 되어 추후 관리에 대한 메리트가 어느 정도 있고, 외관 및 실내도 연식이 무색할 정도로 깨끗합니다.

치고 나가는 주파력은 상상을 초월하며, 매끄러운 엔진 회전질감과 강력한 토크가 일품입니다. 출퇴근 + 고속도로 가끔 누적연비 8.5 나옵니다.

판매 이유는 최근 시승하고 큰 재미를 느낀 지인 차량의 수동 버젼이 타 동호회에 매물로 나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 매물이 판매되면 제 차량은 그대로 운행할 예정입니다.

 

3. 가격
-.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 위에 기재

 

5. 판매자 이름

-홍성찬


6. 연락처 및 이메일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