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jpg실내.jpg엔진.jpg우.jpg우후.jpg자유로.jpg전.jpg전좌.jpg후.jpg후좌.jpg



1.박스터 2.5 수동 일본직수 97년 12월 출고에 98년형인걸로 압니다.


2. 현재 151,900키로,  차량에 대한 설명은 아래 참조



 

상투적인 멘트는 빼겠습니다.

현재 상태 작동안되는거 없이 엔진미션 아주 좋습니다.

타이어 역시 8-90프로, 엔진오일교체 2천키로 안되었습니다.



정비이력을 보면 아시겠지만 3-4만 정도는 특별한 메인터넌스가 필요없어보입니다.

다만 세월의 흔적들에 대한 추가적 손질은 취향에 따라 필요할수 있겠습니다.

2013년 12월 24일 150,100키로에 가져와 현재 151,900키로입니다.


제블로그에 소유기간동안의 기록이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hmoon1


다음은 제가 인수시 전해받은 정비 내역입니다.



* 2012년

- 소프트탑 및 탑부속품(링케이지) 신품 교체

- 소프트탑 유리형(열선)으로 교체

- 실내복원

- 타이어 4개 교환

- 헤드램프 및 테일램프 신형교체

- 엔진오일, 미션오일, 각종 필터류 교체
- 휠얼라이먼트 & 고속밸런스

- 컨트롤암 교환(RH)
- 로워암 교환(RH)
- 스테빌라이져 & 링크 교환
- 타이로드 엔드 교환(RH)
- 카본 캐니스터 교환
- 서스펜션 교환

- 화이트 사이드시그널

- 프론트 허브베어링 교환(LH,RH)

- 오토로직 스캔

- 썬팅(루마 최고급, 전면유리 포함)



* 2013년

-오일 세퍼레이터.

-아집 합성유,각종 필터류

-스파크플러그&튜브플러그

-앞 디스크로터 교환

-오일누유로 로커암커버 재정비



* 2014년

- 앞디스크 떨림으로 브렘보 신품으로 재교환

- 디스크교환과 함께 앞패드 신품 교체

- 오디오 교체

- 파워펌프 청소 및 파워오일교환

- 냉각수 호수 교체및 냉각수 교환

 

디스크 재교환시 원래있던 패드 가지고 있습니다.(거의 새거입니다)

왼쪽 공조기 핀이 부러져 괜찮은 중고 사놓은거와 같이 드립니다


구입문의는 먼저 문자주시기 바랍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