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INFINITI M37 Y51 스탠다드 2010년 12월식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주행거리 63,420KM

외부를 m56s로 완벽히 컨버전 했습니다.

변경내용
1. M56S 정품 범퍼 어셈블리 교환(기존 범퍼 보유)
2. M56S 정품 아케보노 브레이크셋트 4P, 2P 교환
3. M56S st 20인치 휠 신품교환(대흥타이어)
4. 던롭 ve303 타이어 신품교환
5. 블랙베젤 작업
6. 다나베 다운 스프링 신품교환 (순정스프링보유)
7. 뒷자석 열선작업
8. M56S 계기반 선반 가죽작업
9. 운전석 조수석 썬팅 재작업
10. M56S 페달 커버 작업
11. 순정 흙받이 한대분 (일본에서 오고 있는중)
12. M56S 순정 엠블럼 교환

모두 올해 작업

▶ 소모품 점검 및 교환 내역, 시기

올해 1월 단순교환 없고 키로수 가장 적은 1인신조 차량으로 구입했습니다.
제가 두번째 차주 입니다.

그 이후 정비내역 입니다.

1. 엔진오일 교환 (2021년 1월)
2. 미션오일 교환 (2021년 1월)
3. 디퍼오일 교환 (2021년 1월)
4. 브레이크오일 교환(2021년 5월)  등 모든 오일류 전부 교환

그 외에 수리할 부분 없고 누유 일절 없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갤러리가스켓은 아직 키로수가 적고
특별한 증상이 없어서 10만 정도에 교환 하면 될듯 합니다.

대략 생각나는게 이정도 이며 자잘한거는 좀더 있을겁니다.

올해 1월 차 인수시 차값을 제외하고도 이렇게까지 업글 하는데 현재 800정도 들었고 이제사 탈만해 졌습니다만

회사에서 법인차량으로 차량이 하나 나와서 판매하게 됐습니다.

▶ 사고나 수리 내역
-
단순교환도 없는 완전 무사고(성능점검표 있습니다)


▶ 기타 강조하고 싶은 점 
-
M37은 외관이 먼가 좀 아쉽고

M56S는 배기량이 좀 부담스럽고

그런분에겐 딱 맞는 차량입니다.

현재 M56S 앞 범퍼는 신품 및 중고도 국내에 재고가 없어

이렇게 작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제가 구매할 당시에  M37매물 서울경기권은 다 확인해보고 가장 깨끗한 차를 가지고

왔습니다. 물론 현재는 그 당시보다 더 좋아졌지요...

지금도 매물중 키로수가 가장 적을겁니다.


단순교환도 없는 완전 무사고 차에 가장 적은 키로수 거기다 완벽한 M56S로 컨버전 된 차량은

아마도 제차가 현재 유일한 매물일겁니다.

저도 일본에서 직구해서 작업 했습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낫습니다.

매너있는 분과 쿨거래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차량 확인이 가능한 지역 
-


3.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