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폭스바겐 MK3  시로코 R  DSG 듀얼클러치        2013년 10월 28일 출고  (1인 신조)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191,000 km (조금씩 늘어납니다)

 

* 최근 1년간 정비 이력

 

 

- 2018년 3월 타이밍 벨트 교환, 터보게이트 터빈업그레이드 (140,000km)

           7월 저압 연료펌프 교환 (150,000km) 

 

 

 

- 2019년 8월 JSR 가변 풀배기 커스텀 제작

           9월 로워암 브라켓, 센서 도그본 마운트 교환, 캠 팔로워 교환, 캐니스터 교환 (175,000km) 

           10월 운전석 등속조인트 교환 

           11월 헤드커버 가스켓 교환, 로워암 앗세이, 로워암 브라켓 교환, 엔진마운트, 미션마운트 교환 

                  프론트 쇼바 마운트 교환, 로우암 볼 교환, 스티어링 엔드 볼 교환 

 

 

- 2020년 2월 트렁크 도어락 교체, 크락션 EQ900 혼 교환 ( 순정 커넥터 그대로 살림) 

           3월 오토텍 고압펌프 강화형 신품 장착 

           6월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신품 교환, 외기 필터 교환 , 에어플로우 센서 교환, 부스트 센서 교환 

           10월 펜토씬 FFL-2 미션오일 교환, 엔진오일 교환, 허브베어링 교환, 멤버볼트, 멤버부싱 장착 (186,000km) 

           11월 프론트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스티어링 엔드볼 교환 

           12월 킥스 레이싱 0w-40 교환 (교환후 21년 01월 06일 기준으로 1,200km 주행함) 

 

 

 

 

엔진소모품은 때되면 교체하고, 달려보고 문제있는건 바로 바로 고쳤고,

 

하체부품들도 최근에 웬만한건 다 교체했습니다 (각종 부품들을 주기별로 외우고 다니면서 체크함)

 

신나게 달리고, 달린만큼 기름칠하고 오일갈고, 그렇게 잘타고 있습니다

 

(아껴서 안타는것보다 자주 타고 기름칠하고 바꾸면서 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컨디션을 영상으로 대체 합니다 (ECU맵은 순정맵에 리스펀스만 수정)

 

https://www.youtube.com/watch?v=mImnyRRHev0

 

  

- 튜닝내역 -

 

 

* ECU맵핑 - 순정맵에 리스펀스만 수정하여 타고다님 ( 맵은 원하시는 버젼으로 변경가능 ( ST2+ 까지 가능 )

 

* TCU맵핑 - stage 1 커스텀 실차셋팅 (순정보다 더 순정같고, 반응은 더욱 빠르게 셋팅)

 

* 오토조이 커스텀 메탄킷

 

* 오토텍 강화형 고압펌프

 

* 터보게이트 커스텀 터빈 업그레이드 ( stage3 하이브리드 터빈 대응 )

 

* 리미티드 커스텀 JSR 가변 풀배기 (가변 닫았을떄 제법 조용하고, 열었을때 존재감 확실합니다.)

 

* 리미티드 커스텀 오일캐치탱크

 

* RAMAIR 정품 인테이크 + 건식타입 오픈필터

 

* GFB+ 강화형 디버터밸브

 

* 인터쿨러 차지파이프 작업

 

* NGK 열가8 점화플러그 (NGK 컴페티션 플러그 별도보유)

 

* NGK 정품 점화코일

 

* 전륜 브레이크패드 - 호크 hp plus (디스크 공격성 강함)

 

* 후륜 브레이크패드 - ATE oem

 

* H&R 다운스프링

 

 

엔진오일은 5,000km 이하에서 무조건 교환하였고,

 

교환주기를 넘길수가 없는게 코딩으로 5,000km 되기 전 경고문구 발생하도록 셋팅해두었습니다.

 

출력보다 일상용으로 정비하고, 기름칠하고, 달리고 싶은 만큼 달리고 점검하였습니다.

 

차량에 대한 자세한 얘기들은 만나서 나누었으면 합니다. 

 

 3. 가격

 

 1550 만원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전판넬 교환 (조수석 전방 측면이라 교체할수 있는 전부를 교체함)

 

   사고당시 사진 보유 (자차처리로  공업사와 조율하여 수리하였기 때문에  사고부위는 직접 만나서 보여드립니다.)

  

 

5. 판매자 이름

 

    박 익 현 

  

 

6. 연락처 및 이메일 

 

    010-4506-4806      proessor@naver.com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