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tFront.jpg

2 LtSide.jpg

3 LtRear.jpg

4 RtFront.jpg

5 RtSide.jpg

6 RtRear.jpg

7 ODO.jpg

8 Interior.jpg

9 EngineBay.jpg

10 AtParkinglot.jpg

11 Documents.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혼다, S2000 AP2, 2004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외관상 변경점:

S2000 Type S / CR의 프론트 립과 범퍼, 리어 윙, 클리어 사이드 마커,

*모두 혼다 순정부품을 이용하여 작업되었음

파란색 랩핑(낡음)

 

차체 관련 변경점:

CUSCO 프론트 스트럿바

CUSCO 서브프레임 브레이스

CUSCO 전륜 로워암 브레이스

 

구동/제동 관련 변경점:

프론트 브레이크의 디스크 로터: BROS의 투피스 제품

 

실내 변경점:

소니 오디오데크 MEX-4050BT+modifry dash control (순정 오디오 리모트로 데크 제어 가능)

modifry 대시 브라켓+휴대폰 거치대

modifry 삼각대 마운트, 컵홀더, 글러브박스 정리함, 카메라 마운트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50), 후방카메라 배선은 어떻게 할지 고민하고만 있었습니다.

 

차량에 대한 설명:

43000 km 주행한 차량으로, 차량의 주행과 관련된 요소는 전륜 로터를 제하고 전혀 손봐진 것이 없는 순정 상태입니다. 차체 관련 변경점들도 볼트온이므로 순정으로 되돌리기 용이합니다. 거주성, 편의성 위주의 애프터마켓 제품만 추가되어 있고 이들 제품들의 원상복귀도 손쉽게 가능하며 순정상태를 손상시키지 않으려 노력하였습니다. 오디오 유닛은 SONY제의 블루투스 수신기능이 있는 것으로 바뀌어 있으나, 순정 와이어링 하네스를 손상시키지 않고 modifry의 하네스를 이용하여 장착되어 있으며, 계기 및 스위치류의 일루미네이션 전구 같은 자잘한 부품들도 함께 교체되어 있습니다.

 

주행거리에서 알 수 있듯이 거의 보관만 되어 오던 차량이지만, 차량의 기능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하여 주행할 때에는 50km 이상 주행하였고, 유지류는 매뉴얼 상으로 지정된 교환시기에 교체하여 주었으며, 배터리는 평소에 단자를 분리한 상태로 보관하였습니다.

 

주행거리에 비례하여 실내외 상태 모두 좋은 편이나, 차령이 있음을 감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중의 거의 대부분의 시간을 지하주차장에서 보관하였으며, 상시 차량내에 제습제를 비치하여 내장재의 상태를 유지하여 주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어떻게든 차량을 관리해 왔지만, 앞으로 5년간은 도저히 관리가 어렵게 된 여건상 매각하는 것을 고려하게 되어 게시하지만, 5년 후 재매입하고 싶기 때문에 가능하면 이 모습 그대로 유지해 주실 분이 인수해 주시면 정말로 기쁘겠습니다. 재매입에 대해서는 구입하실 분과 얘기 나눠보고 싶습니다.

 

포함되는 구성품 및 순정 옵션품, 부품:

순정 키 2+발렛키 1+차량 및 하드탑 매뉴얼, 서비스 매뉴얼 및 기타 소책자들

(, 일렉트리컬 트러블슈팅 매뉴얼만 AP2v3 용이어서 완전히 맞지는 않습니다)

순정 맵포켓 (조수석)

순정 하드탑 (순정 하드탑 캐치는 차체에 부착)

순정 하드탑 스탠드

순정 오디오 유닛 (출고품)

순정 2008년식 차량의 스트럿 1대분의 세트(신차납차후 분리된 것을 일본에서 매입)

순정 Type S 의 스티어링 휠(신차납차후 분리된 것을 일본에서 매입)

SSR S2000전용 옵셋 Type-F 휠셋(윈터타이어 장착) 1대분의 세트

modifry의 소프트탑용 엘라스틱 밴드

(순정 탑의 밴드의 상태가 좋아 출고당시 그대로여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3. 가격

 

4. 사고유무(판넬 교환에 대한 부분은 반드시 명시해야 함)

다른 모든 외판 및 차체는 VIN Tag가 그대로 붙어있고 원래 도색을 유지 중인 무사고차로서 프론트 범퍼만 이전 차주의 소유하에 주차 중 다른 차량이 긁어 교체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제가 인수한 후 사고는 없습니다.

 

외관상 문제점은 크게 두 가지 정도입니다.

처음 매입 후 AP2v2 순정휠을 별도로 구입하여 장비하였으나 가까이서 보면 클리어 긁힘 등이 보입니다.

뒷범퍼 휠하우스쪽 우측 모서리에 약한 긁힘이 있습니다.

 

5. 판매자 이름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