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렉서스, NX200T F-SPORT, 2015년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71800km, 순정

3. 가격 :

자세한 외관 사진 구글드라이브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12i5fIj9ZMxzE-ebVqA7URCjnjfKmlz?usp=sharing
차량 관련 서류 구글드라이브 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XqoqnGaH012oiqMHuZ_Rv0fkwljYKepz?usp=sharing

안녕하세요. 2015년 렉서스 NX200T F-SPORT 항시사륜 6단자동을 부모님을 대신하여 판매글을 올려봅니다. 2대 차주이며, 60대 부부가 출퇴근용으로 3년 정도 탔습니다. 주행거리는 약 71800km이고, 신차가 이미 출고되어 이 차량은 타지 않고, 지하주차장에 보관중이나 조금 증가할수도 있습니다.

하단에 서류들을 보시면 계속 타려고 최근에 앞, 뒤 디퍼렌셜 오일 교체,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 교체, 앞, 뒤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액 교체등을 해놨는데, 자식들이 돈을 모아 새차를 출고해드려서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을 구입할 당시, 하이브리드차량은 시승해보니 이전에 타던 차들에 비해 출력의 답답함을 느꼈고, 디젤차량은 진동이나 소리가 거슬려서, 가솔린 터보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차는 호쾌하게 잘 나갑니다. 차량을 타면서 딱히 고장이 난 적은 없었고, 정비사분들이 하라는 것만 관리해줘서 잘 타고 다녔습니다. 수입차 입문으로 렉서스가 유지비가 저렴하여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디자인도 여전히 참신하고 예쁩니다. 연비는 부산시내 8.5km/l, 고속도로에서 답답함 없이 다니면 11.5km/l, 크루즈로 느긋히 가면 13.2km/l 정도 뜹니다.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으로 깨끗한 편이라고 생각하나 일상용 차량으로써 자잘자잘한 사용감은 있으니, 신차의 상태를 기대하시고 오시면 곤란합니다. 위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 자세한 차량 사진을 찍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대 차주부터 거의 부산 렉서스 센터에서 관리를 했고, 위의 구글 드라이브 링크에 정비내역도 올려져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68324KM에 락오토에서 스파크 플러그 4개 신품 구매하여 직접 교체하였고, 63805km에 앞, 뒤 디퍼렌셜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 교환을 부산 게러지9에서 작업했습니다. 3월 24일 오후 4시에 사상 동일렉서스 서비스센터에 앞 브레이크 패드를 정품 신품으로 작업해두었습니다. 아래에 정비내역있습니다.

부산 직거래만 가능하며(탁송거래 안합니다), 당일현금입금, 당일이전이 원칙입니다. 카드나 할부는 개인이라 못 합니다. 대차 안합니다. 현금차량이라 할부나 저당 이런거 없어서 당일 즉시 이전 가능합니다.

전화를 못 받을 때가 많으니, 문자 바랍니다. 유선상으로 네고는 거절합니다. 현장에서 네고는 합리적인 선에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