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jpg

공조 장치 등.jpg

뒷좌석.jpg

스티어링 및 조작부.jpg

엔진룸.jpg

운전석 쪽 내부.jpg

운전석 측면.jpg

전면.jpg

조수석 쪽 내부.jpg

조수석 측면.jpg

후먼(트렁크 오픈).jpg

후면.jpg

1. AUDI, A5 2.0 TFSI Quattro, 2011

2. 최근 정비 내역 및 차량 설명

166,659km 현재 주행 중(주행으로 인해 소폭 상승 가능)

- 2019. 3. 151,312km 차량인수 / 인수 즉시 썬팅(COOLMAX 하이라이트) 시공

- 2019. 4. 12. 151,444km (정식) 운전석 측 도어 핸들 센서(순정) 교체

- 2019. 4. 16. 151,656km (사설) 엔진오일(ZIC X9, 5W30), 미션오일 및 오일팬(순정), 전/후 디퍼런셜 오일(순정), 앞 브레이크 패드 교체

- 2019. 9. 16. 156,170km (정식) 브레이크 펌프(순정) 교체

- 2019. 10. 11. 156,316km (정식) 체인 하우징 커버 교체

- 2019. 11. 6. 156,792km (정식) 엔진 리빌트(피스톤, 피스톤링, 각종 개스킷, 소모품 및 각종 볼트류, 엔진오일 전부 교체)

- 2019. 12. 11. 157,870km (사설) 프론트 스테빌라이저 링크 교환

- 2019. 12. 11. 157,870km (사설) 배터리 교체 / 정비내역 없음

- 2020. 3. 7. 162,111km (사설) 운전석, 조수석 쪽 전면 어퍼암, 로워암 모두 신품 교체, 냉각수 통 및 파이프, 냉각수 모두 교체 / 정비내역 없음

- 2020. 3. 28. 162,161km (사설) 엔진오일 교체(Ravenol HCL 5W30_30, OC456)

- 2020. 5. (사설) 단순 접촉사고였으나, 색상 및 단차 위해 본넷, 앞범퍼, 앞쪽 좌우 휀더 모두 신품 교체

- 2020. 10. 17. 166,659km 현재 주행 중(주행으로 인해 소폭 상승 가능)

- 인수 후 1년 반 동안 굉장히 많이 신경써서 관리한 차량입니다. 2.0 TFSI 엔진의 고질적 문제인 오일소모 부분도 피스톤링 교체 및 엔진 리빌트로 모두 해결하여 현재 오일소모는 없는 상태입니다. 인수 후 각종 오일류, 냉각수, 하체 부품, 배터리까지 모두 교환 또는 수리하였습니다.

- 위 정비내역에는 나와 있지 않으나, 캐빈 에어필터와 와이퍼은 3개월 주기로 계속 교환하였습니다(현재에도 에어컨필터 및 와이퍼 1회 교체 분량 남아 있습니다).

- 2020. 3. 28. 엔진오일 교체 시 일부 오일 비침이 있지 않은지 의심되었으나, 작업자의 과실로 엔진 외부에 오일이 묻은 점이라는 것 확인하였습니다(아우디 영등포지점 및 외부 사설 지점 확인).

- 굉장히 신경써서 관리 및 주행하였으나, 최근 회사에서 업무량이 지나치게 많아져 다수의 차량을 관리하기 힘들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3.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