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8089.jpg

IMG_8090.jpg

IMG_8091.jpg

IMG_8092.jpg

IMG_8093.jpg

IMG_8095.jpg

IMG_8096.jpg

IMG_8097.jpg

IMG_8098.jpg

IMG_8099.jpg

IMG_8100.jpg

IMG_8101.jpg

IMG_8102.jpg

IMG_8103.jpg

IMG_8104.jpg

IMG_8105.jpg

IMG_8106.jpg

IMG_8107.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04년 2월 바바리안 정식출고 E39 540is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약 25만 km, 설명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코로나 시국에 다들 안녕하신지요.
2019년도 10월에 인수하여 약 1년 반동안 정들었던 E39 540is 차량을 판매하려 합니다.

이 차량은 17년도 테드에 올라왔던 차량(https://www.testdrive.or.kr/index.php?&mid=cars_for_sale&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540is&document_srl=3487271)으로 04년식 바바리안 정식 출고된 540is(540i m-sport) 모델입니다. 인디비쥬얼 컬러인 카본블랙이 매우 매력적이며, 이중유리, 엠패럴렐 18인치 휠, m-suspension 등 옵션 역시 훌륭합니다:) 후방카메라 작업, 파인드라이브 네비도 매립되어 있습니다.

제 이전 차주님께서 워낙 이 차량을 정성스럽게 관리하셔서 정작 저는 지난 일년 반동안 타면서 간단한 오일교체정도만 하면서 즐겁게 탔습니다. 전차주님께서 10만 km 언저리의 중고엔진으로 새로 교체하시고, 미션도 오버홀 수준으로 고쳐두셨고, 프론트와 리어 하체 작업도 되어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비 이력은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yewoni21c&categoryNo=10&listStyle=style2 여기에 많은 부분들이 기재되어 있으니 참조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 손에 와서는 구동계와 관련해선 말썽하나 없이 편안하게 탔습니다. 그만큼 이전 차주님들께서 애정을 쏟아주셨다는거겠지요. 저역시도 김해 고프로에 들러서 오일교환과 차량 컨디션을 보면서 운행하였습니다. 처음 차량 구매했을때 트렁크가 너무 빠르게 올라가 오프너 교체를 고프로에서 작업한 이력이 있고, 작년 2020년 가을에 도로 주행 중 돌이 튀면서 하부 범퍼가 깨져 새 범퍼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외에는 사고이력 없습니다.

이번에 E39를 보내면서 그냥 보내기가 그래서 권영주 대표님께 의뢰하여 차량 컨디션을 올렸습니다. 뒷타이어 교체, 앞시트 틀어짐과 관련해 전체 수리, 헤드커버 가스킷 교체 작업, 팬벨트 세트 교체 작업, 산소센서 교체 작업까지 새로 해두었습니다. 

차량 금액은 1350으로 책정하였고, 테스트드라이브 g3 지점에서 차량 작업하면서 보관중입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