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2018 현대 i30 N라인 수동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2018년 11월 26일 생일기념으로 계약해서 12월 23일 생산하여 2019년 1월 2일 등록한 차량입니다. 

- 옵션은 당시 라이팅 팩 + 썬루프 + 시트 팩 + 스마트센스 이렇게 풀옵션으로 출고하였고 색상은 카탈로그 첫장에 있는 파이어리 레드 입니다.

- 튜닝을 한 건 없고 엉클칩만 되어있습니다.

- 수동 N라인 경우 초창기 50대 한정 오토하이빔이 계기판에 점등돼지 않는 리콜이 있었는데 받지 않았습니다. 갖고 가셔서 리콜 받으시면 0Km의 새 계기판으로 교체 할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 하자는 썸머용으로 끼운 PS4의 1짝이 패치가 약간 옆쪽으로 났는데 지렁이 박아도 바람이 샙니다. 되게 세진 않고 공기압만 보충하면서 타심 됩니다. PS4 출고타이어 트레드가 30% 정도 남아서 다 태우고 교체하려 일부러 놔뒀습니다.

- 사진 찍을때는 썸머였는데 지금은 추워서 윈터 타이어가 장착 되어있습니다. 맨 마지막 사진이 제일 최근 사진입니다.

- 마카롱 내역 및 수리내역은 다 보관중입니다.

- 수리는 인젝터 4개 교환, 대쉬보드 변색으로 교환이 되어 있습니다.

- 방전을 막기 위해 일주일에 한번씩 타기에 키로수 소폭 증가 합니다. 26xxx km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첫 새차지만 잘 타지 않아서 아쉽지만 좋은 주인에게 분양코자 해봅니다.

이유있는 네고 가능하며 작지만 저에게 소중한 차 인만큼 좋은 거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차고지는 경북 포항시 입니다. 보험 들고 오시면 시승 가능합니다.

 

3.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