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peg : 폭스바겐 MK5 GTI 2009년식

1..jpeg

2..jpeg

3..jpeg

4..jpeg

5..jpeg

6..jpeg

7..jpeg

8..jpeg

9..jpeg

10..jpeg

11..jpeg

14.jpeg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2009년 6월식 폭스바겐 골프 GTI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82,600km, 배기팁과 LED 실내등 외 순정
3. 가격:

안녕하세요~

주니어 준비를 위해 좀더 큰차로 넘어가는게 유일한 기변 사유입니다. 타봤던 다른 차들과 비교해도 가격과 출력을 떠나 저희 가족에게 큰 만족감을 주었던 차량입니다.

19년 5월에 클럽 TDI 카페에서 올라온 당일날 연락드려 키로수와 보험이력, 연식(후기형tsi 엔진)만 보고 구매했구요, 자잘한 고질병 외에는 엔진경고등도 한번 못봤습니다. 보험이력 1건이며 207만원의 금액으로 보아 큰 사고는 아니었던걸로 보입니다(보험이력 조회내역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은 올순정으로 알고있으며 크게 티는 안나지만 배기팁만 전차주가 좀더 큰걸 끼워 놓으셨고, 실내등 LED 작업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광내거나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컨디션 유지를 위해 본격적인 주행은 냉각수온 올라오는거 보면서 했으며 일반유 넣은적 없으며, 오일이랑 제때 갈고 이차와 다른 한대를 주말에만 타서 잘못된거 있으면 제때제때 수리했습니다. 차를 아주 잘 알진 못하지만 현재 동력계통 상태는 양호한것 같습니다. 시내에서 7-8키로, 고속도로서 11-12키로, 국도에선 14-16키로대 연비 나옵니다. 순정키는 2개 다 있습니다.

제가 구매후 진행한 작업들입니다. 정비내역서는 따로 가지고 있습니다.

-엔진오일교환

-리어 좌우측 도어 액츄에이터(도어락) 교환

-천정처짐으로 인한 내장재 교체

-워터펌프 미세누수로 워터펌프 및 주변 파이프 교체, 인테이크 클리닝, 에어컨필터 교환

 

인테이크 크리닝의 효과인지 차는 최근 많이 가뿐해 졌습니다.

제가 마저 하려던 작업은 자잘한 기스로 인한 광택과 실내 기어레버 주변 칠 벗겨짐으로 인한 작업, 겨울철 방지턱 소음으로 인한 부싱 점검, 가끔씩 들리는 히터 팬 소음 해결 정도입니다.

책정한 가격은 순정휠 기준입니다. 지금은 차량 구매하자마자 휠파트너에서 제가 복원한 18인치 BBS CH 정품휠에 제가 신품급으로 구한 컨티 CSC5 끼워져 있구요, 100만원 내외로 중고거래 해도 되는데 가능하면 차량을 구매하시는분께 우선권을 드리고 적절한 선에서 가격 협의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17인치 순정 리볼버휠은 현재 아직 트레드 여유있는 마제스티 끼워져있고 미쉐린 강남점에 보관 맡겨놓았습니다 (마지막 사진). 전차주께서 뒷좌석 양쪽과 트렁크 순정 선쉐이드 주신거 있어서 같이 드립니다. 보쉬 순정 와이퍼도 구매해놨는데 찾아서 같이 드리겠습니다.

 

구청 당일이전 희망하며 가능하면 문자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