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1.jpg sm2.jpg sm3.jpg sm4.jpg sm5.jpg sm6.jpg sm7.jpg sm8.jpg sm9.jpg

 

2004 8월식 sm525V 수동으로 개조된 차량입니다.

 

<사고유무>

경미한 접촉사고 앞쪽휀다/ 범퍼단순교환

  

<주행거리>

119,000km

 

<하체관리>

 

10만키로때 쇼바포함 거의 순정으로 모든 부품 갈았습니다..

하체 및 실내 잡소리 일절 없습니다.

 

<튜닝>

흡기: K&N 순정형필터

 

변속기: 수동스왑 è VQ용 수동미션 수입후 스왑 (10만키로때)

                수동미션 하우징만 다르고,

내부부속은 520 4기통 수동부품과 동일하여 사후관리 이상                                                        

수동관련 모든 부품 순정품 사용하여 이질감 없습니다.

 

ECU맵핑 è 일반유 (알피엠 리밋 7200), 일반유 매핑

            맵핑ECU가 싫으시면 차량 구매 후 폐차장가서 순정ECU 구매 후 교체하시면 됩니다.

 

배기: 1번 다운파이프 촉매 없는 순정으로 교환 è 일본내수 세피로 순정

         메니폴더 튜닝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나머지 모든 부품이 순정입니다.. 순정과 동일하게 조용합니다..

중통에 순정촉매 1개 있으므로 차량 검사시 아무 문제 없습니다..

 

<제원>

기어비 3.285/ 1.850/ 1.206/ 0.954/ 0.740 파이널: 4.471

공차중량: 1400KG (수동스왑으로 공차중량 50kg감소) è 기름 바닥시 실측했음.

                                                    앞쪽 무게 감소로 벨런스 향상

연비: 정속주행 13km/l, 시내주행 9km/l

나머지 제원은 525V 오토 모델과 동일합니다..

 

<기타>

 

순정제논라이트, 순정네비

 

사제옵션 DMB 장착

 

수동이라 연비도 좋고, 조용한 차량으로 품위 있게 탈 수 있습니다..

 

 

저는 수동매니아로 수동차량만 e39 m5 포함 3대네요..

 

차는 용산에 있습니다.

 

<판매가격>

1250만원

 

<연락처 및 이메일>

유선으로만 상담 가능합니다.

(010) 9667 7099. 

elan0101@hanmail.net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