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3137.JPG

IMG_3140.jpg

IMG_3141.jpg

IMG_3143.jpg

IMG_3146.JPG

IMG_3150.JPG

IMG_3151.JPG

IMG_3152.JPG

IMG_3160.JPG

IMG_3163.JPG

IMG_3164.JPG

photo_0.PNG

1. 마쯔다/MX-5미아타 NA(1세대)좌핸들, 1992년식
 

2. 주행거리 10만키로(리스토어후 주행거리 약1000km)
 

3. 마쯔다 미아타 MX-5 1.6 NA(1세대) 좌핸들차량입니다.

 

1.바디

-차체 알바디후 샌드블래스팅 ->차체보수후 샌드블래스팅 ->에칭프라이머 및 MS폴리머시공

서스펜션,하부컨트롤암등 하체부품 전체신품교환

엔진/미션/디퍼런셜 오버홀

2.외관

좌우 앞휀더 신품, 사이드스커트/뒤좌우리페어페널 작업

헤드라이트 및 헤드라이트커버, 좌우윙커마커,좌우미러,주유구캡

머드가드,프론드

앞뒤글래스씰/도어탑씰/프론트웨더스트랩등등 신품교환

3,인테리어

인테리어에는 클래식카느낌을 위해 꽤 많은 공을 들였으며 커스텀시트등 인테리어부품 원오프제작등 많은 작업을 하였습니다. 

차량 제작을 하면서 신품80%이상 사용하고 그 외에 자잘한 부품들은 오버홀해서 사용했습니다. 

손을 안댄부분을 나열하는게 빠를거 같습니다. 

1. 등속조인트

2. 소프트탑

3.도어웨더스트랩

총 3개부분만 기존 상태에서도 사용하는데는 무리없다 판단하여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좀더 완벽한 상태로 욕심을 내고 싶었지만, 지금도 충분히 많은 부분 손해보면서 감안하고 

추진하지 않은 작업입니다. 

 

차량제작에 들어간 차량및 부품비용은 판매가에 준하며, 그 외에 본인이 직접작업을 하였습니다.

작업시간은 대략 1200시간정도 사용하면서 공들인 차량으로써 

현재 가치가 계속 올라가는 1세대차량으로, 국내에서 최고로 좋은 컨디션과 클래식한 느낌을 추구하여 어딜가나 손꼽힐만한 차량으로써 제작하였습니다. 

 

차량작업은 유튜브에 “미아타 복원기”를 검색하면 처음부터 완성될때까지의 내용이 있습니다.

4. 3200만원
 

5. 좌측후방수리, 리스토어중 좌측뒷휀더 보수흔적확인
 

6. 최시출
 

7.010-8572-1677, wagenxwagen@gmail.com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