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7_083353.jpg

1442485977037.jpg

IMG_1402.JPG

IMG_1404.JPG

IMG_1406.JPG

IMG_1411.JPG

IMG_1415.JPG

IMG_1416.JPG

IMG_1419.JPG

IMG_1427.JPG

IMG_1430.JPG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판매자입니다.

제가 소장용으로 잘 관리해온 이시대 마지막 자연흡기 대배기량 대형세단 S8을 아쉽지만 사정상 판매하고자 합니다.


1. 브랜드, 정확한 모델명, 연식
 
 : AUDI S8 5.2 V10 FSI Quattro 2007년
 
 

2. 주행거리, 순정부품교환된 것들, 튜닝내역, 특이사항 혹은 차량에 대한 설명
  
: 124,780km, 풀옵션, 정식수입입니다. 무사고차량입니다.

 기간과 킬로수를 가만하여 미리미리 교환하고 있으며, 최근 내용만 적어봅니다.
 
 2014.04.25   91,200km  : 쓰로틀바디청소(이유없이 그냥 때가 된거같아서 예방차원 ㅎㅎ)
 
2014.11.19   96,088km  : 에어컨필터 교환
                                   어퍼암부싱4개, 로우암부싱6개,   c링크(좌우) 교환
                                   (미세한 하체소리에 어짜피 오래탈거면 갈아야하기에 하체부싱들 미리 다 갈아버렸습니다.ㅎㅎ)
                                   앞브레이크 패드 교환

  2014.12.20   96,680km  : 타이어 4짝 교환

  2015. 9.22   102,050km :  100,000km 기념으로 엔진미셧 탈착하여  고장 방지를 위해 예방차원에서 예상되는 부품 모두 교체~~~^^
                                    (크랭크축씰 교환,
                                     토크컨버터 씰교환,
                                    전륜 디퍼렌셜 씰 교환,
                                    전륜 디퍼런셜 좌우 씰교환,
                                    전륜 디퍼렌셜오일교환,
                                    전륜 등속조인트 좌우 인어 부트교환,
                                    오일필터 하우징 8자오일 교환,
                                    크랭크케이스벤틸레이션 하우징 씰 교환,
                                    체인커버 좌우 씰링 교환
                                    헤드 디스트리뷰트 파이프씰 교환,
                                    히터호스 2개 교환,
                                    냉각수 교환,
                                    라지에이터 캡 교환,
                                    밋션오일 교환,
                                    엔진오일 셋트 교환,
                                    점화플러그 10개 교환,
                                    뱅크1캠축하우징 씰링교환(타이밍탈장착)
                                    뒤좌석 센터 콘솔 버튼교환,
                                    에어컨 가스교환,
                                    파워 스트어링 오일 교환,
                                    겉벨트 셋트교환(베어링류포함),
                                     냉각수통 분배파이크 교환,
                                     본넷트 케이블교환
 
2016.7.18   107,994km   :  뒷브레이크패드 교환
                                    산소센소교환
                                    ABS 모듈교환

2016.11.21  111,848km   :  부동액 보조통 교체

2017.1.7      112,300km  : 조수석 HID 안정기교체 

2017.2.17     113,325km  :  조수석 앞문 도어락교체

2017.9.14     117,633km  :  미션 오버홀(컨버터, 클러치, 메카트로닉, 밸브바디, TCU) 한일오토(ZF공식서비스업체)

2017.9.26    118,000km  :   전방 에어서스펜션 오버홀(좌우)

2017.10.24    119,043km  : 에어서스펜션 컴프레셔교체

2017.10.30    119,250km   :  배기(중통 H 파이핑)

2017.11.5     119,369km   :  조수석 HID 벌브교체

2017.12.16   119,978km   :  배터리교환

2018.4.24     121,611km  :   운전석 HID 벌브교체

2018.5.18    122,000km   :   휠스피드센서 (운전석전방) 교환
                                     얼라이먼트

2019.2.25    123,631km   :  후방 번호판등 교체     


  고급유만 사용하였고, 연식 대비 킬로수가 굉장히 좋으며 정비 또한  잘 되어 있어서  그냥 타시면 됩니다.
 
  5200cc 10기통 마지막으로 남은 자연흡기 대배기량 대형 스포츠세단입니다.(아우디 R8, 람보기니 가야르도와 동일엔진)
  
    지금이 아니면 평생 자연흡기 대배기량의 감성을 느낄수 없습니다.

    평상시는 얌전한 대형세단이고,  질주할때는 450마력에 55.1KG.M의 토크의 사운드와 출력을 뿜어내는 괴물로 변신하지요.

    신차가가 1억 8천만원이 넘는 최고급세단입니다.

    연식이 대비 짧은 킬로수를 가지고 있으며,  무사고 차량입니다.

    오너운전의 끝판왕입니다.ㅎㅎ

    S8 5.2 FSI콰트로는 현존하는 차량이 가질수있는 옵션은 다 가지고있습니다.
 
    환상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뱅앤올롭슨오디오,

    럭셔리의 극치 내장 알칸타라 가죽(천장),

    운전자의 편의를 위한 지문인식운전자스타트,

    전좌석자동 안마시트,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바디,

    안전한 주행을 위한 4륜 콰트로,

    햇빛차단을 위한 자동 선스크린(후석 좌우 및 뒷유리),

    다이나믹한 주행을 위한 패들 시프트,

    최고의 승차감의 에어서스펜션,

   카본 내장
    
   등등 하나하나 다기억 할수가 없네요.


   .
   위의 수리내역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평생소장용으로 보관하려고 미리미리 정성껏 예방수리하면서 소장하여온 차량입니다.

   차량이 여러대 있어서 연식대비 주행거리 짧으며 나름 정성껏 관리를 잘해온 차량입니다. 사정이 있어 아쉽지만 판매하게 되었네요.

  구매시 차계부도 같이 드려요^^

   S8 같은 대형기함을 중고차로 구입하실때에는 업자에게는 절대로 구매하지 마세요.

   이력이 불분명하고 고장난 부분을 임시방편으로 고쳐놨을 확률이 높습니다.

   잘못 구입하시면 큰고생을 하실 수 있어요.  

   중고차이고 연식이 있기에 언제 어떤 고장이 나서 수리를 해야할수도 있겠지만,

   큰돈이 발생하는 에어서스펜션, 미션등을 오버홀하고 주행을 7000km 밖에 안됐기에 큰걱정 안하시고 타셔도 될듯합니다.
   (미션과 에어서스펜션은 20만 킬로 까지는 짱짱할거예요)

   예방차원에서 엔진밋션 내려서 미리 교체해놨기에 한동안은 걱정하지 않고 타셔도 무방할듯합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께서 저의 애마를 입양하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직접 오셔서 감성을 느껴보세요ㅎㅎ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전화로 문의주세요.
 

 
3.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