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7494.jpg

TRS수퍼패키지는 중고차를 구입하시길 희망하시는 분께 드리는 최상의 서비스입니다.
어떤 차종이 본인에게 가장 잘 맞을지?, 예산안에서 최적의 선택은 어떤 차종일지?, 속을 알 수 없는 중고차 거래에 각종 속임수를 피할 수 있을지?, 차량 구입 후 유지 보수의 투명성?

이 모든 것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것이 TRS패키지입니다.
차종과 예산만 정해주시면 나머지 모든 작업은 TRS에서 모두 알아서 해드립니다.
더불어 관리하는데 필요한 중장기 플랜도 함께 드리기 때문에 차에 들어가는 유지비용을 예측가능한 형태로 안내드립니다.

이번에 저희가 출고한 2017년식 W213 E300 4matic Exclusive는 참으로 훈훈한 남매의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동생이 테드 회원이라 누나가 차를 구매한다고 하니 TRS에 문의를 하라고 하셨다는 누나의 메일로 이 모든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에 차를 보러 다니는 것도 쉽지 않고, 바쁜 남동생이 아무리 누나차라하더라도 차를 보러다니는 작업을 모두 대신하기 어려운 현실속에 TRS에 의뢰를 하고 상담을 받는 것이 좋겠다는 이야기에 저희에게 문의를 주셨습니다.

차를 선택하고 구입하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정해진 조건속에서 좋은 차를 구하기 위해 끈질기게 기다리고 검증하는 작업은 서두른다고 되는 일이 결코 아닙니다.
 

IMG_7499.jpg

W213 E300모델들 중 최상위 모델인 4매틱 익스클루스브 모델은 신차가격이 8000만원이 넘습니다.
통풍시트와 하이엔드 오디오 등이 하위 모델들과 차이가 있고, 좋은 매물이 없는 이유는 그만큼 인기가 많아 나오는 족족 흔적도 없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IMG_7500.jpg

누님에게 이번에 구입하는 신차는 그동안 열심히 사신 것에 대해 자신에게 주는 선물의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자신에게 주는 소중한 선물을 저희가 정해주십사 부탁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IMG_7501.jpg

이 매물이 뜨기가 무섭게 인증중고차 매장으로 달려갔는데, 직감적으로 이런차는 하루만에 계약이 될 것이 분명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저희가 차를 보는 와중에도 2명의 문의 전화가 걸려오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이렇게 경합이 붙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놀랄정도로 좋은 조건으로 가격네고를 했고, 추가로 8개월의 보증수리를 더 받아 1년동안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는 딜을 완성시켰습니다.
 

IMG_7502.jpg

IMG_7505.jpg

이 모든 작업을 2시간만에 처리할 수 있는 처리속도, 그리고 시중에 나와있는 차중 가성비 최고의 조건에 대한 확신성이 있을 때 시간을 끌지 않고 일사천리로 일을 처리할 수 있는 것도 TRS의 최대 장점 중 하나입니다.
차를 구하는 과정은 때론 마라톤과 같이 때론 100m달리기와 같은 강약조절이 필요합니다.
 

IMG_7506.jpg

차의 구석구석을 보면 차를 이전 오너분이 어떻게 타셨는지 판단이 됩니다.

장거리 위주로 달린 차답게 주행감각이 아주 부드럽고 좋았으며, 무엇보다 여성분이 타신다는 것을 감안했을 때 차에 탔을 때 나는 향이 신차에 가까웠습니다.
담배냄새 가득한 차는 저희도 타기 싫고 그래서 절대로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IMG_7963.jpg : [TRS수퍼패키지]W212 E300 4matic Exclusive 누나를 위한 최고의 차
 IMG_7964.jpg

요즘 연재되고 있는 신효근님의 "첫차부터 지금까지" 저희도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만 정신을 차리고 보니 새차같은 E300이 TRS앞에 세워져 있고 사진을 찍고 있는 저희를 발견하게 된 것입니다.
 

IMG_7965.jpg

저희가 인스펙션을 다시 진행했고, 기계적으로는 오일류를 제외하고 정비할 곳이 없었습니다.
물론 워런티가 남아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으면 워런티를 받을 수 있지만 이런 작업 자체가 여성분이 하기에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TRS수퍼패키지로 구입하신 차의 경우 차에 문제가 있어 정식 AS센터와 싸워야하는 경우 TRS에서 이 모든 작업을 대행도 해드립니다.
 

IMG_7966.jpg

IMG_7968.jpg

IMG_7969.jpg

IMG_7970.jpg

IMG_7971.jpg

IMG_7972.jpg

IMG_7973.jpg

최고급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과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등으로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운행이 가능하시게 해드렸고, G3청담점의 깔끔한 실내크리닝으로 좋았던 실내를 더 신차에 가까운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IMG_7974.jpg

IMG_7975.jpg

IMG_7976.jpg

IMG_7977.jpg

IMG_7978.jpg

스티어링에 조차 유분기가 없고 뽀송뽀송한 감촉이 되었습니다.
 

IMG_7979.jpg

IMG_7980.jpg

IMG_7981.jpg

IMG_7982.jpg

IMG_7983.jpg

IMG_7984.jpg

IMG_7994.jpg

차를 찾으러 오셨을 때 처음으로 대면을 하게 된 것입니다.
요즘과 같은 시대에 비대면 서비스는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의뢰주신 누님분과 그간의 작업 내용등을 상세히 설명드렸고, 앞으로 저희에게 의뢰주신 서비스의 딱 절반이 마무리된 것이고 유지보수나 기타 운행하시면서 발생하는 문제들도 저희가 성심껏 도와드리는 부분이 절반이니 지속적으로 연락주시라는 말씀 드렸습니다.

차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법,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안내드렸고, 감사하다는 인사에 저희가 오히려 동생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렸습니다.

가족보다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내 가족이 탈 안전한 차, 그 안전한 차를 보다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모두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TRS수퍼패키지는 저희의 마음을 다해 신중하게 차를 선택하고 차가 앞으로 새로운 주인과 달리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의미가 차가 고장이 났을 때 보상을 한다는 개념이 아니라 이보다 중요한, 차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불편함이 없게 지속적으로 Connected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여성 고객이 주행중 갑자기 차가 고장이 나거나 펑크가 나거나 경고등이 들어왔을 때 남편, 남친, 남동생, 오빠, 그냥 아는 오빠보다 TRS에 문의를 주실 수 있음은 큰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행중 닥칠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에 어딘가 콜센터 처럼 연락을 할 곳이 있고, 달려가 그 상황을 피할 수 있게 해줄 그 대상으로서 TRS는 항상 저희에게 의뢰를 주신 분들과 함께 합니다.

가족의 사랑으로 만나게 된 E300과 더불어 저희도 이렇게 훈훈한 남매분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가족의 새로운 일원이 된 E300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