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jpg

TRS수퍼패키지는 선호하시는 브랜드와 차종 그리고 예산만 있으면 저희가 좋은 차량 선택의 가이드라인 제시는 물론 차량 구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더불어 차가 매입되어 안전하게 명의 이전되는 전과정을 포함합니다.

이뿐 아니라 차가 출고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자세히 안내드리고 좋은 컨디션에서 타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1년에 최소 4번 25만원 상당 TRS인스펙션을 무상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로 출고한 차량은 출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희가 차량 관리를 항상 안심하실 수 있는 투명하고 양심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습니다.
 

1 (2).jpg

TRS전직원 모두 지난 여름 정말 열심히 일했고, 보람있는 작업들을 참 많이 했습니다.
그 중에서 기억에 남는 차량 한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의뢰를 주신 회원분께서는 의사로서 코로나 환자들을 치료하시는 분입니다. 요즘과 같은 코로나 시대에 나이팅 게일과 같은 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 국내에서 코로나와 관련해 실제 필드에서 일어나는 지식으로 이분보다 더 많은 경험을 하신 분은 아마 없지 싶습니다.

TRS에 요청을 주신 부분으로 구해야하는 차는 186cm이신 신장의 남자 2명에 대학생 따님에 아내되시는 분으로 4식구에
7살짜리 반려견 푸들이 편안하게 어디든 다닐 수 있는 그런 차였습니다.
 

IMG_7649.jpg

저희가 여러대의 차를 보았는데, 그중에서는 아우디가 아닌 일본 차중에 7인승 SUV도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져온 차는 2007년식 아우디 Q7 3.0TDI이고 주행거리는 10만킬로를 조금 넘긴 차였습니다.
 

IMG_7650.jpg

사실 구입해 온차는 딜러에 조금 오래동안 있다가 팔린 케이스인데, 차라는 것이 인연이 닿아야 서로 만날 수 있다는 부분을 어느정도 믿는 저희이기 때문에 차와 인연을 맺고 가족의 일원이 되는 것은 그만큼 신중해야하며, 한번 인연을 맺으면 최소 수개월에서 수십년이 될 수도 있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것들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IMG_7655.jpg

초기 Q7의 2010년 이전 모델은 헤드라이트와 방향지시등 LED가 안들어가 있지만 이 차량은 이 부분이 앞뒤 라이트가 모두 신형으로 개조되어 있어 이 부분에서 400만원 이상의 비용 효과를 가진 그런 차였습니다.
시승 후 차량의 컨디션이 매우 좋았고, 수리를 한 부분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이 차량을 선택하는데 자신감이 큰 상태였습니다.
 

IMG_7906.jpg

차량을 TRS정비샾에 입고하고 차를 가져오면서 차에 대한 믿은은 한번 더 증폭되었습니다.
 

IMG_7985.jpg

저희가 정비쪽에서 작업한 내용은 각종 오일류(엔진, 브레이크, 변속기, 트랜스퍼 케이스, 디퍼렌셜), 전륜 로워암과 예방으로 V벨트와 텐셔너 그리고 아이들 베어링 등을 교체했습니다.

작업내용으로 봐도 아시다시피 다른 정비가 필요없을 정도로 누유도 없었고, 13년이 된 차라고 믿어지기 힘들 정도로 좋은 컨디션이었습니다.
 

IMG_7986 (1).jpg

차뽕을 넣어 오랜기간 쌓였을 카본을 제거하는 것도 매우 의미있는 작업이었습니다.
 

IMG_7986 (2).jpg

IMG_7986 (3).jpg

IMG_7986 (4).jpg

IMG_7987.jpg

전체적으로 외장 상태가 매우 좋았지만 몇군데 보기 싫은 부분은 도색을 해서 컨디션을 끌어올렸습니다.
 

IMG_7988.jpg

이렇게 도어 핸들에 난 상처도 부분 도색으로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IMG_8349.jpg

IMG_8351.jpg

차뽕을 넣고 저부하로 정속으로 달리는 주행을 하면 엔진에 매우 유익합니다.
 

IMG_8353.jpg

로워암을 교체하고 휠 얼라인먼트를 보러 왔고, 당연히 얼라인먼트를 본 후 저희는 또다시 주행테스트를 해 정확히 직진하는지를 확인합니다.
 

IMG_8354 (1).jpg

IMG_8354 (2).jpg

IMG_8354 (3).jpg

오너분의 요청으로 SKN ECU 튜닝까지 했습니다. 240마력이 284마력이 되었고, 순정과는 비교도 되지 않는 주행성능을 확보했습니다.
 

IMG_8408.jpg

테드 스티커를 붙이고 출고할 날짜를 기다리며, 지속적으로 차의 상태를 끌어올리는 작업들이 진행되었습니다.
 

IMG_8575.jpg

SKN ECU튜닝한 후 야간 테스트 주행을 마치고 찍은 모습입니다. 건메탈톤의 휠도 순정색상으로 복원 및 도색을 마쳐 훨씬 더 준수한 외모가 되었습니다.

IMG_9017.jpg

이 차는 주중에 생명을 구하는 소중한 일을 하신 분의 가족과 반려견이 힐링을 하고 가족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데 발이 되어주는 그런차입니다.

그냥 단순히 정비할 곳을 정비하고 출고하고 그런 과정으로 출고되서는 안되는, 신경을 써도 보통 신경을 쓰지 않으면 안되는 그런 사명감 같은 것을 가지고 작업에 임해야하는 그런 차인 것이지요
 

IMG_9018.jpg

IMG_9019.jpg

IMG_9021.jpg

IMG_9022.jpg

IMG_9024.jpg

IMG_9025.jpg

IMG_9026.jpg

초기형에서 키리스 엔트리와 에어서스펜션은 아주 중요한 옵션이기도 합니다.
 

IMG_9027.jpg

IMG_9028.jpg

IMG_9029.jpg

IMG_9030.jpg

G3청담점에서 실내 크리닝을 환상적으로 해주셔서 차의 가죽 상태도 뽀송뽀송해졌고, 실내에 들어갔을 때이 향도 좋아졌습니다.
 

IMG_9031.jpg

IMG_9032.jpg

가죽과 플라스틱의 경우 아우토아티스트에서 보기 싫은 부분도 깨끗하게 복원했습니다.
 

IMG_9033.jpg

IMG_9034.jpg

3열을 접으면 상당히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IMG_9035.jpg

보기 싫은 보푸라기도 없이 깨끄한 트렁크 공간입니다. 이공간이 반려견 푸들에게도 충분히 행복한 공간이라 확신합니다.
 

IMG_9036.jpg

IMG_9037.jpg

2주간의 시간 동안 블루투스 음악을 들으실 수 있는 작업도 해드렸고, 차는 성능을 올렸으며, 차뽕으로 엔진을 더 깨끗하게 한 후 엔진오일을 마지막으로 교체했습니다.
 

IMG_9038.jpg

새로운 가족을 만난다는 기대는 저희처럼 차를 만드는 입장에서도 그렇지만 차 입장에서도 분명 좋은 인연이라는 기대를 하게 될 것으로 확신했습니다.
그동안 의뢰주신 분과 나눈 대화들, 요청사항들을 하나씩 클리어 해나갈 때 그 과정속에 대충대충할 수 없는 저희만의 높은 기준들을 생각하면, 하루하루가 정말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IMG_9039.jpg

너무나 깨끗한 소리로 돌고, 훌륭한 연비에 문제 발생이 극도로 적은 3리터 디젤엔진은 Q7에는 너무나 훌륭한 엔진입니다.
 

IMG_9040.jpg

IMG_9153.jpg

차를 출고하는 날 권영주 대표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정도로 권대표님과 오랜 동안 정말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서로가 가까워졌고, 서로의 전문성을 존중하는 지점에 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이 분처럼 가족애가 남다르신 분들을 머리를 숙여 존중합니다. 가족들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시는 아빠분들은 세상에서 가장 훌륭하신 분들입니다.
 

IMG_9157.jpg

IMG_9158.jpg

차는 이렇게 기분 좋게 출고되었고, 저희는 생명을 살리시는 엄청난 일을 하시는 분의 가족에 큰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도했습니다.
 

Q7트렁크1.jpg

며칠 후 Q7과 함께한 짧은 스토리와 위의 사진이 왔는데, 가족들이 Q7을 너무나 좋아한다는 멘트에 상당한 만족도가 실려있었습니다. 저희가 일하면서 느끼는 보람중 가장 큰 보람이 바로 이런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희와 오랜 시간을 보낸 차일 수록 저희가 차에 대한 많은 파악을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장점이 많고, 차가 말하는 모든 것을 느끼고 어떤 조치를 취할지, 언제 취할지를 결정할 수 있는 과정은 저희만 할 수 있는 작업들입니다.

들어오기가 바쁘게 출고를 해야하는 정비소의 특성을 감안하면 차 한대를 만들면서 한가롭게 이런저런 작업을 하는 것이 효율이 떨어져 보일지 몰라도 저희는 의뢰를 주신 분께 자신있는 차를 전달하기 위해 이 모든 비효율을 감수합니다.

의뢰주신 분과 많은 대화를 나누면서 인격적으로 너무나 겸손하시고 예의가 훌륭하심은 물론 하시는 일에 대한 자부심 등 참으로 배울 점이 많은 분이자 가족분들이었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전문성을 발휘하는 것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자면 그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임한다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의뢰를 주시는 분만큼도 열정이 없어서야 이런 작업을 어떻게 수행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저희도 최대한 겸손한 마음으로 우리가족이 탈차라는 생각으로 하나하나 작업에 임합니다.

Q7가족사진2 (1).jpg

세상에 가족보다 소중한 건 없습니다.
그런 가족에게 안전한 차를 선택하고 차를 만들 수 있음에 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차라는 것이 모양이 같다고 같은 차는 아닙니다. 그 속에 담긴 전문성과 열정 그리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끈기가 있는 인원들이 케어하고 있다는 부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들입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늦가을로 접어들어 제법 선선해지는 날씨입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