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전차종에 걸쳐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에 의뢰주신 회원분께서는 의뢰주실 시점에 미국에 거주하고 계셨고, 한국으로 귀국해서 타실 출퇴근 용도의 차량을 의뢰주셨습니다.

차종은 벨로스터N 수동으로 명확히 해주셨고, 색상에 대한 기호를 언급하셨고, 나머지 내용은 전적으로 TRS에서 알아서 해주십사하는 내용이었습니다.
 

IMG_5685.jpg
TRS에서는 자체적으로 벨로스터N수동을 보유하고 있기도 하여 해당차량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고, 현재 특정 금액대로 검색하면 다수의 차량이 검색되지만 사실 저희의 관점으로 보았을 때 정말 추천드릴 수 있는 형태, 즉 그래도 한번 볼 가치가 있는 차는 당시 2대뿐이었습니다.

그중 가장 완전한 형태로 신차로 봐도 무방할 정도의 민트급 차량을 가져올 수 있었고, TRS매뉴얼대로 검증했는데, 이런 과정속에서 벨로스터N의 완성도와 기술적인 발전 그리고 세심한 현대의 차만들기에 박수를 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TRS에서는 다양한 명차들을 다루어왔고, 희귀한 모델들이나 초고성능 차량들을 그 누구보다도 많이 다루지만 이 275마력짜리 해치백의 객관적 수준에 대해 제대로 평가하고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희는 벨로스터N의 성능과 제품력 그리고 완성도를 최고 수준의 핫해치로 말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IMG_5687.jpg

18년식 23,000km를 달린 이 벨로스터N은 기계적으로 완전한 상태였고, 제조사 보증이 2주 정도 남은 차량이었기 때문에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수리들이 있다면 가능한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정비는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교환이 전부였고, 심지어 브레이크 패드나 디스크 역시 90%이상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휠 4개 모두 상처하나 없는 그런 상태였습니다.
 

IMG_5688.jpg

여기에 타이어 교환과 얼라인먼트, G3청담점에서 실내크리닝,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광택 유리막 코팅까지 작업하여 딱 봐도 신차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완성시켰습니다.
 

IMG_5689.jpg

IMG_5690.jpg

IMG_5691.jpg

IMG_5723.jpg
가변 머플러의 배기 플랩에서 미세한 소음이 있어 현대 블루핸즈에서 검증을 받고 머플러 무상 교환 판정을 받았습니다. 공회전 rpm부근에서만 발생하는데 사실 소음이 나는지 알아채기 힘들 정도의 미세한 떨림이라 동일한 차종을 두대 놓고 같은 자리에서 비교하지 않으면 이상 유무를 판단조차 할 수 없는 수준이었지만 저희가 이상이라고 생각하면 일단 그 문제는 정확히 조치를 취하는 것이 원칙이라 두군데의 현대 블루핸즈 방문을 통해 교환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수고도 오너가 직접하시는 것이 쉽지 않고 현장 인력들과 분쟁이 발생할 소지가 있지만 TRS에서는 회원분의 입장에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노하우와 대응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능력이 아니라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IMG_5683.jpg
얼라인먼트를 보고 테스트 주행으로 직진성등을 확인하는 작업도 항상 최상의 완성도를 목표로 합니다.
 

IMG_5821.jpg

착촤감이 좋고 미끄럽지 않은 앞좌석 시트는 스포츠 주행 뿐 아니라 일상 주행에서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게다가 통풍시트는 너무 시원하고 좋습니다.
 

IMG_5822.jpg

벨로스터N의 가장 아쉬운 점은 내장재의 소재 때문에 쉽게 상처가 생기는 부분인데, 손톱이나 기타 아주 작은 자극에도 플라스틱류에 상처가 생깁니다.
이 차는 흔히 상처가 생기기 쉬운 부위에 상처가 전혀 없었습니다.

차를 매입하기 이전에 TRS에서는 이전 오너가 어떤 분이었고, 어떤 환경에서 차가 운행되었는지를 최대한 알아내려고 합니다.
나이 성별, 거주지, 차고지 상황 등등 알아낼 수 있는 정보는 최대한 얻고 그것을 차의 현재 상태와 종합해서 차를 판단합니다.

이전 오너분이 50대 초반의 의사였다는 점을 꼭 참고하지 않더라도 차는 정말 정성스럽게 아주 깨끗하게 사용하신 것만큼은 분명했습니다.
 

IMG_5823.jpg

저희가 벨로스터N의 디테일한 부분에 높이 평가하는 부분중 하나는 좋은 스티어링의 포지션과 수동 체인지레버의 위치입니다.
제네시스 쿠페의 경우 체인지레버가 좀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 약간 불편한 감이 있지만 벨로스터 N의 수동기어 위치는 완벽한 위치입니다. 때문에 빈번한 팔의 움직임에 있어서 장시간 운전해도 그만큼 작동 피로감이 적습니다.
 

IMG_5824.jpg

이 차량은 선루프를 제외한 거의 웬만한 옵션이 모두 장착된 차량입니다.
퍼포먼스 패키지, 스마트키 패키지, 통풍시트, 하이패스, 열선스티어링 휠, 네비게이션 등 있으면 좋은 옵션들은 모두 장착되어 있습니다.
 

IMG_5825.jpg

IMG_5826.jpg

IMG_5827.jpg

IMG_5828.jpg

IMG_5831.jpg

4기통 2.0터보 275마력 엔진은 내구성이 이미 트랙에서 입증이 되었습니다.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내구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이런 차를 다루는 고객들에게 큰 신뢰를 주기 힘들겠지요.
 

IMG_5834.jpg

현대의 N브랜드 대표 색상인 하늘색에 하늘색 안전벨트도 새것처럼 깨끗하면 더없이 좋겠지요.
미세하게 있던 얼룩도 G3에서 세심하게 발견하여 완벽하게 세척했습니다.
차를 사랑하는 맘이 없다면 이런 것들이 눈에 띄지도 않았을 것입니다.
 

IMG_5835.jpg

IMG_5836.jpg

이렇게 실내도 실외도 새차와 거의 동일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IMG_5837.jpg

벨로스터N의 플라스틱은 항상 도마위에 오르내리는데 트렁크의 좌우 휠하우스 안쪽 플라스틱 커버는 정말 상처가 없는 차를 거의 본적이 없을 정도로 물건이 스치기만해도 상처가 납니다.
하지만 저희가 선택한 차는 이 부분도 완벽한 상태를 보존하고 있을 정도이니 얼마나 조심스럽게 탔는지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G_5843.jpg

IMG_5848.jpg

IMG_5849.jpg

IMG_5857.jpg

차량은 의뢰주신 회원분께서 한국으로 귀국하시고 며칠 후 인도되었으며, 차를 인도하는 날 실제로는 첫 대면이 이루어졌습니다. TRS에서는 대개의 경우 비대면으로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차를 인도드리는 날 첫 만남을 가지게 됩니다. 물론 중간에 차를 보시고 싶으신 경우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합니다.

저희가 차량을 인도드릴 때 인사를 나누고 차량을 포함해 대화를 나누는 과정속에서 의뢰주신 회원분께서 벨로스터N의 엔진이 개발될 때 개발에 참여했다고 하시는 말씀을 듣고 상당히 놀랐습니다.

그 인인이 벨로스터N의 구입의뢰를 주신 동기중에 하나였다고 말씀하시는데, 저희는 이렇게 훌륭한 엔진개발에 참여하신 분께서 저희에게 차를 의뢰해주심에 대해 대단한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자동차 산업이 현재의 위치에 있게한 바로 그 장본인과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음은 큰 기쁨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TRS는 자동차를 개발하고 뭔가 만들어내는 것이 얼마나 힘들며, 다양한 변수와 고난의 연속이라는 점을 누구보다 잘 이해합니다.

더불어 전동화시대에 이런 초 고급인력들이 내연기관 파워트레인이 축소될 수 있는 환경속에서 가질 수 있는 고민에 대해서도 깊이 공감합니다.

중요한 것은 이런 분들이 평생을 연구 공부하여 가지고 있는 노하우와 지식들은 최고 수준의 찬사를 받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차의 국산화 과정은 결코 짧지 않았지만 객관적으로 후발주자가 단기간에 이루어낸 국산화된 차량이 세계 수준의 명차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것은 첫째, 결정권자의 대담한 도전과 투자가 있었기에 개발에 대한 환경이 갖춰졌을 것이며, 둘째, 그 환경속에서 없는 데이터를 엄청난 테스트를 통해 검증의 검증을 거쳐 완성시키면서 불철주야 노력했을 엔지니어들의 노고 덕분이었을 것입니다.

그 결과물은 단순히 빠르고 재미있는 차로 한정되는 것이 아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오랜시간 내구력을 가지고 잘 달릴 수 있으며, 내 아이에게 물려주어 타게해도 부모로서 안심이 되는 그런차가 된 것입니다.

이 차를 의뢰주신 분께서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엔지니어링이 완성되는데 기여하신 분입니다.
저희는 다시한번 고개 숙여 한국자동차의 발전에 기여하신 분들의 노고에 대한 깊은 감사와 더불어 존경의 표현을 드리고자 합니다.

TRS의 기본철학은 명차에 대한 존중심에서 시작합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유선연락 : 010-2707-4369)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