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529.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 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IMG_1530.jpg

골프 GTi는 세대를 막론하고 핫해치백이라는 타이틀이 아깝지 않을 만큼 재미있는 주행성능과 실용성을 함께 갖춘 훌륭한 모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차를 의뢰주신 분께서는 본인이 혼자 여행을 하면서 즐길 수 있는 그런 힐링의 동반자를 원하셨고, 저희가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을 갖춘 MK6 GTI를 출고해드린 케이스입니다.

 

IMG_1531.jpg

MK5와 MK6는 차대를 공유합니다.
크기가 같고 구성이 흡사하지만 Mk6는 MK5에 비해서 많은 부분 개선되었고, 품질이 훨씬 안정적입니다.
엔진은 200마력에서 11마력 상승한 것이 전부이지만 엔진의 설계가 많은 부분 바뀌었고, 주행해보면 그200km/h이후의 주행능력이 한결 좋습니다.
DSG의 내구력이나 변속감도 좋아졌으며 튜닝에 대한 만족도도 큰 차량입니다.
 

IMG_1532.jpg

단단하고 야무진 차체는 레이져 용접으로 접합되어 있어 강력한 바디강성을 가지고 있어 하드한 서스펜션으로 튜닝을 해도 아주 잘 소화해냅니다.

운전이 경쾌하고 소형 터보 엔진의 이점으로 고속도로 연비도 아주 좋은 편입니다.
 

IMG_1533.jpg

단정한 뒷모습에 해치는 폭스바겐 마크를 이용해 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IMG_1534.jpg

다이아몬트 커팅 18인치 휠은 상처가 없을 정도로 깨끗했고, 타이어 상태도 90%이상이었습니다.
스포츠 타이어는 아니지만 장거리 여행에는 장착된 S1 노블도 나쁘진 않습니다.
 

IMG_1535.jpg

차를 구입하기전에 검증단계에서 정비할 곳이 전혀 없는 상태로 와서 TRS에서는 엔진과 변속기 오일 교환만 진행했습니다.
브레이크 액 역시 수분테스트했을 때 수분 0%라 이번에는 작업하지 않았고, 현재 6만킬로도 되지 않은 상태로 나머지 정비는 정기적으로 입고되면 TRS에서 무상 인스펙션하면서 정비의 범위나 수준을 정해서 안내드린 후 작업 예정입니다.

아무튼 차를 구입해올 당시의 상태는 성능적으로 신차와 다를게 하나도 없는 수준으로 하체의 감각도 너무나 좋았습니다.

 

IMG_1536.jpg

IMG_1537.jpg

붉은 스티치가 들어간 스티어링 휠과 체인지레버, 그리고 주차 브레이크 레버 등의 디자인도 Mk6 GTI의 작지만 매력포인트입니다.
 

IMG_1538.jpg

좌우 홀딩이 좋은 스포츠 시트는 품질감이 좋고 내구력이 좋아 쉽게 꺼지지 않습니다.
 

IMG_1539.jpg

GTI로고가 박힌 헤드레스트도 GTI매니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IMG_1540.jpg

시트 높낮이 조절하는 레버에 GTi 마크 덮개가 없었는데, 저희가 보관하고 있던 부품이 마침 있어서 서비스로 장착해드렸습니다.
 

IMG_1541.jpg

실내복원도 할 곳이 없을 정도로 실내 컨디션도 최상이었습니다.
 

IMG_1542.jpg

58,800km밖에 타지 않은 민트급 GTI는 그냥 신차를 산 것과 같은 기분으로 타는 그런 선택이었습니다.
이런 차가 매물에 있었는지도 모르는 그 찰라에 저희가 순발력을 발휘하여 매물을 검증하고 정말 좋은 조건에 인수할 수 있었습니다.
 

IMG_1543.jpg

IMG_1544.jpg

IMG_1545.jpg

IMG_1546.jpg

IMG_1547.jpg

IMG_1548.jpg

IMG_1549.jpg

IMG_1550.jpg

항상 그렇지만 이번에도 G3카케어에에서 실내크리닝과 전면 유리 유막제거 및 발수코팅을 완벽하게 해주셨고, 차의 상태는 한결도 뽀송뽀송한 상태로 출고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을 했고, 덴트조차할 곳이 없는 그런 상태로 차는 잘 전달되었습니다.

약 10일간 새로 들인 GTI로 여행을 마치고 오신 회원분의 차에 대한 칭찬과 즐거운 여행을 더 즐겁게 해준 GTi와의 첫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시는데 저희는 원하시는 목적에 맞는 차를 구입해서 완성시키는데 까지 1000만원대 중반에 모든 것을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 또는 친구가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G3 & TRS(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