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939.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르쉐 991 카레라S는 국내 모 대기업의 임원분께서 미국에 계시다가 귀국 후 자가 격리중 저희에게 서비스를 의뢰하신 케이스입니다.

연배를 고려하면 차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자연흡기 911이 가진 매력을 너무나 잘 이해하셔서 첫 상담 때 아주 진지하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991세대에는 MK1으로 구분되는 자연흡기 사양이 15년식까지 생산되었고, 이후 16년식 MK2부터는 터보 엔진으로 바뀌면서 파워와 토크가 높아졌지만 카레라의 향수와 매력을 잘 아시는 분들은 자연흡기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IMG_1952.jpg

911 정도의 차를 제대로 판단하는 것은 매우 높은 경험과 신중함을 요합니다.
사고이력이나 정비이력만으로 차를 판단하는 것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때문에 차의 구입을 권유드리기전에 최대한 많은 부분을 고려해서 차를 판단합니다.
 

IMG_1953.jpg

차를 리프트 시켜 눈여겨봐야할 부분들을 점검했습니다.
7만킬로 정도를 탄 쥐색 911 카레라S는 너무나 깨끗한 겉모습과 동일하게 하체도 너무나 깔끔했습니다.
 

IMG_1954.jpg

누유는 흔적도 없었고,하체의 부싱들도 너무나 상태가 좋았습니다.
 

IMG_1958.jpg

911은 브레이크 디스크표면에 물결처럼 닳는 경우가 많아 어느이상 마모된 경우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정비로는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정도를 교환하면 되는 정도로 파악했습니다.
 

IMG_1959.jpg

IMG_2834.jpg

IMG_2835.jpg

최종적으로 인수하기전에 엔진 스크레치를 내시경으로 파악하는 작업도 병행했습니다.
991세대에는 비교적 아주 드문 경우라 스크레치에 대한 걱정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존재하는 문제라 7만킬로를 탄 엔진이 최적의 건강상태인지를 확실히 확인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작업이었습니다.

IMG_2981.jpg

이렇게 깔끔함을 갖춘 카레라S를 만나는 것은 상대적으로 운도 따라야 합니다.
하지만 그 운에 의존해서 차를 선택하는 것은 결론적으로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운에 맡기는 비율을 제로로 만드는 것이 TRS가 추구하는 방식입니다. 즉 논리적으로 최적의 해당 차종을 선택하는 개별적인 접근 방법을 알고 차근차근 접근한다면 좋은 차를 선택할 수 있고 그것이 TRS가 가진 최고의 강점입니다.

G3에서 차량의 작업범위와 수준을 보기 위해 차의 구석구석을 살폈는데, 엄지손가락을 올리기에 아깝지 않은 그런 차였습니다.
 

IMG_3120.jpg

신품 브레이크 디스크와 패드를 교체한 후의 모습입니다.
 

IMG_3121.jpg

IMG_3122.jpg

IMG_3125.jpg

IMG_3126.jpg

911은 정통 스포츠카입니다.
휠베이스가 짧고 상대적으로 전폭은 비율적으로 넓은 차이며, 넓은 뒷타이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라인먼트에 매우 민감하여 조금만 틀어져도 운전이 피곤할 정도로 한쪽으로 쏠리는 차를 운전하는 것 자체가 고역입니다.

TRS에서는 휠 얼라인먼트를 본 후 반드시 제대로 된 테스트 주행을 거쳐 정확히 작업이 되었는지를 재 판단합니다.
시중에 이런 흔한 작업 조차도 시간을 내서 다시 검증하고 필요하면 재작업을 요구하는 경우는 찾아보실 수 없을 것입니다.

TRS에서 차의 기본에 얼마나 충실하게 접근하는지를 보여주는 부분은 비단 휠 얼라인먼트로 한정되지 않습니다.

IMG_3190.jpg

출고 준비를 마치고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중간에 MAP를 추가로 교체하는 것으로 정비는 일단락 시켰고, 차량은 너무나 잘달릴 뿐 아니라 신형 992가 샘을 낼 정도로 멋진 사운드를 발휘해주었습니다.

991에 적용된 PDK의 내구성과 성능까지 감안하면 991 MK1은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IMG_3191.jpg

IMG_3195.jpg

IMG_3196.jpg

IMG_3197.jpg

IMG_3198.jpg

IMG_3201.jpg

IMG_3202.jpg

IMG_3203.jpg

IMG_3204.jpg

IMG_3205.jpg

IMG_3206.jpg

IMG_3207.jpg

IMG_3209.jpg

G3청담점에서 차의 상태를 또한번 극상의 컨디션으로 끌어올려놓는 완벽한 실내크리닝을 해주셨습니다.
좋은 작업을 할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하지만 맘을 담아 정말 차를 좋아하고 아끼는 맘으로 작업해주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IMG_3210.jpg

IMG_3211.jpg

IMG_3212.jpg

IMG_3213.jpg

IMG_3214.jpg

IMG_3215.jpg

자가 격리에서 해제되신 후 가장 먼저 하신 일이 바로 그분의 911을 만나는 일이었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함에 있어서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그리고 좋은 차를 좋은 분께 전달드리는 것은 또다른 희열이자 기쁨입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