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0433.jpg

TRS수퍼패키지는 선호하시는 브랜드와 차종 그리고 예산만 있으면 저희가 좋은 차량 선택의 가이드라인 제시는 물론 차량 구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더불어 차가 매입되어 안전하게 명의 이전되는 전과정을 포함합니다.

이뿐 아니라 차가 출고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자세히 안내드리고 좋은 컨디션에서 타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1년에 최소 4번 25만원 상당 TRS인스펙션을 무상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로 출고한 차량은 출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희가 차량 관리를 항상 안심하실 수 있는 투명하고 양심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습니다.
 

IMG_0434.jpg

이번에 저희가 의뢰를 받아 진행했던 차량은 18년식 SLC43 AMG차량입니다.
차량의 위치가 포항이었기 때문에 좋은 매물이라는 느낌이 오더라도 왕복 800km의 거리를 달려가서 매물을 확인하는 작업은 그리 쉬운 작업은 아닙니다.

하지만 TRS는 포항 아니라 제주도라도 좋은 매물이 있다면 찾아가고, 신속하게 차량을 확인한 후 의뢰주신 분께서 판단하실 수 있는 실질적인 차량에 대한 상태 정보를 제공합니다.
 

IMG_0435.jpg

개인간 거래였는데, 개인거래의 장단점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요즘 딜러에서 차를 구입하는 경우 보증보험 제도라는 것이 있어 일정 부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진 것을 감안하면 개인거래는 설사 개인이 일부러 속였다해도 그것을 보상받는 장치가 없기 때문에 더 신중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IMG_0436.jpg

신차급에 가까운 SLC43 AMG는 일단 주행을 통해 차가 정상적인 파워와 주행질감을 보여주는지, 변속기의 작동이 완전한지 그리고 로드스터가 취약한 잡소리나 비틀릴 때 이음이 없는지 등등을 집중적으로 체크했습니다.
차를 판매하시는 오너분과 교감을 이끌어내고 서로가 마음 편하게 차를 보고 주행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점 역시
TRS의 중요 역량중 하나입니다.

예를들어 이런 차를 판매하는 사람들은 누가 자기차를 타보는 것도 평가하는 것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첫만남에서 TRS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오너분과 좋은 첫만남을 잘 이루어야 그 이후의 이야기들이 원활하게 풀리게 되는 것이지요.
 

IMG_0437.jpg

결론적으로 차를 파악하기에 충분한 주행시간을 확보하였고, 이를 통해 차에 필요한 거의 모든 종류의 정보를 확보했고, 차는 구매를 위한 네고와 딜로 연결되었습니다.
차의 상태는 정말 훌륭했습니다.
 

IMG_0438.jpg

V6 3리터 트윈터보 엔진은 367마력입니다.
배기음이 제법 앙칼지면서 존재감이 확실하고, 주행능력이 소형 로드스터로서는 짜릿할 정도로 강력합니다.
 

IMG_0439.jpg

19,000km를 달렸지만 이런 스포츠카들은 차를 볼 때 항상 긴장감을 가지고 판단해야 합니다.
 

IMG_0440.jpg

IMG_0441.jpg

IMG_0442.jpg

IMG_0443.jpg

IMG_0444.jpg

IMG_0445.jpg

IMG_0446.jpg

IMG_0447.jpg

IMG_0448.jpg

IMG_0449.jpg

IMG_0450.jpg

IMG_0451.jpg

IMG_9972.jpg

SLC43 AMG의 핵심 장비인  매직 글라스는 루프의 유리를 어둡게할 수도 있고, 밝게 할 수도 있습니다.
어둡게할 때는 열차단 효과까지 있습니다.
 

IMG_9973.jpg

차를 무사히 가지고 올라와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교환한 것 이외에 다른 정비를 한 것은 없었고, 얼라인먼트를 본 후 재차 주행테스트를 통해 차량의 상태가 완벽한 것을 확인하고 출고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포츠카들은 스포츠주행의 빈도가 높고, 차량의 사용기간과 관계없이 혹사를 당했거나 좋지 않은 운행방법으로 차의 사용감이 사용기간과 달리 큰 경우가 많아 직접 매물을 느껴보지 않고서는 차량의 상태를 주행거리나 사고유무만으로 판단하기 힘들 때가 많습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늦가을로 접어들어 제법 선선해지는 날씨입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