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6067.jpg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는 포르쉐 카이엔 957 GTS입니다.
957에서 GTS는 에이스와 같은 차량입니다. 400마력 V8 4.8직분사 엔진은 터보에 비해서 100마력이 작지만 2.3톤의 몸무게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아주 좋은 사운드를 냅니다.

이 차량을 선택하는 과정속에서 의뢰 주신 회원분께서는 V6 3.6도 함께 고려하셨는데 저희가 설득 드려 GTS쪽으로 선회한 경우입니다.

 

IMG_6070.jpg

GTS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만 시트가 터보S와 같은 세미 버킷 스포츠 시트에 알칸타라 옵션이 들어가 있고, 포르쉐 핸들링의 꽃인 유압 스테빌라이져(PDCC)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957을 볼 때 유심히 봐야할 Critical한 포인트들인데, 4가지 요소들을 중점적으로 봅니다.
이 4가지의 상태를 확실히 할 경우 메이져한 수리비 1200~1500만원의 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이 판단은 저희의 노하우이기 때문에 지면으로 공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IMG_6074.jpg

97,000km를 주행한 해당 차량은 정말 기계적으로 너무나 훌륭한 상태였습니다.
이런 차들은 결정을 지체할 이유가 없을 정도로 보물을 건진듯한 느낌이 듭니다.
 

IMG_6726.jpg

TRS오프샾에 입고하여 정밀하게 차를 다시 점검한 결과 기계적으로는 전륜 로워컨트롤암을 교체하는 것 이외에는 오일류만 교환하면 되는 그런 상태였습니다.
오일류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트랜스퍼케이스 오일, 전후 디퍼런셜 오일을 하였습니다.
 

IMG_6727.jpg

타이어 교환과 휠복원등은 좋은 차를 더 좋게 만드는 과정이라 차의 수준이 올라가는 차원에서 회원분께서도 기분 좋게 승락을 해주셨습니다.
 

IMG_6728.jpg

IMG_6729.jpg

IMG_6730.jpg

쥬니어를 태우고 다닐 용도이기 때문에 Isofix도 아주 유용한 장비중에 하나입니다.
 

IMG_6735.jpg

955도 그렇지만 957의 실내 내장재 품질이 좀 떨어지는 편입니다.
세월에 녹아내린 플라스틱들을 복원하면 내구성이 순정보다 훨씬 좋아집니다.
 

IMG_6736.jpg

아우토아티스트에서 구석구석 녹아내린 내장재들을 깔끔하게 복원해주셨습니다.
 

IMG_6737.jpg

IMG_6738.jpg

IMG_6739.jpg

IMG_6740.jpg

IMG_6741.jpg

IMG_6742.jpg

IMG_6743.jpg

IMG_6744.jpg

IMG_6745.jpg

IMG_6746.jpg

IMG_6747.jpg

IMG_6748.jpg

IMG_6749.jpg

IMG_6750.jpg

IMG_6759.jpg

IMG_6760.jpg

IMG_6761.jpg

IMG_6762.jpg

IMG_6763.jpg

IMG_6764.jpg

IMG_6767.jpg

IMG_6768.jpg

IMG_6769.jpg

IMG_6770.jpg

IMG_6773.jpg

IMG_6774.jpg

IMG_6775.jpg

IMG_6776.jpg

IMG_6777.jpg

IMG_6778.jpg

IMG_6785.jpg

IMG_6786.jpg

IMG_6789.jpg

IMG_6790.jpg

IMG_6795.jpg

가죽 부분은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 날개부분만 복원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IMG_6796.jpg

IMG_6797.jpg

IMG_6798.jpg

IMG_6799.jpg

IMG_6800.jpg

IMG_6801.jpg

IMG_6802.jpg

IMG_6844.jpg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과 G3에서 깔끔한 실내크리닝과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을 해주셔서 지금과 같은 폭우속에서도 전면 시야가 너무나 깨끗하게 보이게 되었습니다.
 

IMG_6845.jpg

펄 블랙바디를 가진 카이엔 957 GTS는 사이드 몰딩 역시 블랙으로 처리되어 있어 더 단단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IMG_6846.jpg

IMG_6847.jpg

IMG_6848.jpg

IMG_6849.jpg

IMG_6850.jpg

IMG_6851.jpg

IMG_6852.jpg

IMG_6853.jpg

IMG_6854.jpg

IMG_6855.jpg

IMG_6856.jpg

IMG_6857.jpg

IMG_6858.jpg

IMG_6859.jpg

IMG_6860.jpg

IMG_6861.jpg

IMG_6862.jpg

IMG_6863.jpg

IMG_6864.jpg

IMG_6865.jpg

저희와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시면서 저희를 믿고 맡겨주신 덕분에 차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은 저희 모든 직원들에게 아주 즐거운 순간이었습니다.

충분한 주행테스트를 통해 차량에 혹시 있을지 모르는 기계적 문제들을 검증하고 또 검증하는 과정을 거쳐 언제고 400마력을 쓰며 호쾌하게 달릴 수 있게 한다는 원칙은 너무나도 중요한 철칙입니다.

제대로 달리지 못하는 차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주행거리와 상관없이 100% 출력을 못내면서 다니는 차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아픈 차들이 정상적인 출력만 되찾고 건강하게 달리게 되는 것만으로도 차주는 엄청난 만족감을 얻게 됩니다.
앓던 이 빠진 기분과 비슷한 경우인데 차는 특히 그 여운이 더 오래갑니다.

TRS는 기본적으로 모든 서비스가 차를 검증하는 과정에서 시작됩니다.
수퍼패키지의 핵심은 차의 본바탕이 좋은 차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인데, 그보다 선행하여 의뢰를 주신 분의 기호나 취향을 고려해 차량 선택을 도와드릴 수 있는 점도 결코 작지 않은 부분입니다.

차를 받으시고 인천까지 몰고 가신 후 차가 너무나 좋고 맘에 안드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고 말씀하시는 목소리에는 앞으로 가족과 함께 이차로 만들 다양한 추억들에 대한 설레임도 실려 있어서 저희는 또 한번 큰 보람을 느꼈습니다.

앞으로도 차와 관련하여서 어떠한 이슈가 발생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안심시켜드리는 저희의 또다른 책임들도 있으니 수퍼패키지를 인연으로 여러분들의 카라이프에서 즐거움만 남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비용과 시간, 그리고 불확실성에 대한 부담을 직접 지시기 보다는 전문적인 서비스에 대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