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MK7 골프R은 핫해치의 가장 모범적인 차량입니다.
골프 차대가 스포츠성을 대표하는 바디 타입은 아니지만 실용성 위주로 설계된 차대를 가지고 끌어낼 수 있는 운전의 재미를 최대한 끌어내면서도 운전이 쉬운 형태의 가장 모범이 골프R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2367.jpg

차주인  회원님께서 SKN ECU Stage2를 의뢰하셨고, 이미 다른 회원님의 골프R 한대를 동일한 사양으로 만든 경험이 있고 1년 가까이 넘는 기간동안 너무도 잘 달리고 있는 모습을 저희가 자주 접하기 때문에 골프 R은 튜닝에 대한 확신성이 유독 높은 차량이기도 합니다.
 

IMG_2373.jpg

IMG_2374.jpg

IMG_2376.jpg

IMG_2377.jpg

이렇게 튜닝이 마무리된 후 길들이기 테스트 주행을 마치고 약 70%정도의 성능을 내는 주행을 마쳤는데, 역시 골프R이 가진 잠재력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주행이었습니다.

최신 엔진들의 경우 터보임에도 터보랙이 워낙 짧아졌고, 이는 부스트를 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게 띄울 수 있는 기술들이 탑재되어 있는데, SKN ECU는 이 부분의 효과를 극적으로 증폭시킵니다.

즉 토크가 커지고 출력이 늘어나는 것으로 한정된 것이 아니라 부스트가 뜨는 그 케릭터 자체가 바뀌게 된다는 뜻이고, 이 부분은 운전의 재미와 실제 체감 가속력의 차이를 극적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원래 순정 MK7 골프R은 300마력이지만 국내에는 290마력으로 디튠되어 들어왔습니다.
스테이지2로 튜닝된 골프 R은 순정에서 82마력과 토크가 9.5kg이 상승합니다.

단단하고 야무진 차체와 견고한 완성도를 가진 MK7 Golf R은 SKN ECU튜닝으로 비로서 진정한 핫해치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수준의 운전재미를 확보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너무나 재미있고, 화끈한 주행이 가능해진 골프R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