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748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때 주행거리는 연식이나 사고 유무와 더불어 가장 눈여겨 보는 부분입니다.
중요성에 대해서는 더이상 강조할 부분이 없기는 하지만 주행거리와 상태는 반드시 비례 또는 반비례하지 않습니다.

즉 주행거리가 길어도 차량의 상태가 주행거리가 짧은 경우보다 좋은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10만킬로를 넘어가면 심리적으로 유지비에 부담이 커질 것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부분도 저희 경험으로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만큼 어떻게 관리되었느냐? 현재 상태가 어떠하냐? 가 차량 구매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차량은 2015년식 D4 A8L 60TDI모델입니다.

IMG_7493.jpg

특급이라는 표현으로도 부족할 만큼 상태가 좋은 차량이었고, 경쟁이 붙을 소지가 다분할만큼 가격이나 상태 그리고 서류적으로 완벽한 차량이었습니다.
 

IMG_7494.jpg

IMG_7495.jpg

운전석 도어 아래 부분을 눈여겨 보는 이유는 내릴 때 발이 닿기 쉽고 의외로 내리면서 도어를 발로 차면서 내리는 경우가 많아 이 부분을 보면 얼마나 차를 타고내릴 때 조심했는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통해 보시는 것과 같이 깨끗하다 못해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IMG_7651.jpg

저희가 차를 샅샅히 살표본 결과 15만킬로에 육박함에도 불구하고 누유 제로, 하체 교체할 부품 제로로 완벽에 가까운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IMG_7652.jpg

IMG_7653.jpg

사용하던 윈터타이어는 상태가 별로라 신품 타이어로 교체했고, 정비는 엔진오일, 트랜스퍼케이스 오일, 디퍼런셜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아주 기본적인 오일류만 교환했습니다.
 

IMG_7918.jpg

글라스틴트 선팅과 G3실내크리닝 및 전면 유리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을 진행했고, 블랙박스와 AGM배터리 교환 등이 주요한 추가 내역입니다.
 

IMG_7919.jpg

8기통 디젤엔진은 독일차중에는 현재 아우디만 아직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BMW와 벤츠에서는 고성능 디젤엔진을 6기통만 제공하고 있어 8기통 디젤엔진의 차별성은 아우디를 통해서만 경험이 가능합니다.

385마력에 86.7kg토크와 0->100km/h를 4.9초만에 끝내는 성능은 고성능 수퍼 세단의 영역에 위치한 최고급 세단입니다.
튜닝을 할 경우 400마력을 훌쩍 넘으며 리미트 제거하면 300km/h를 넘길 수 있는 잠재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IMG_7920.jpg

IMG_7921.jpg

IMG_7922.jpg

IMG_7923.jpg

IMG_7924.jpg

IMG_7925.jpg

저희가 이 차를 악착같이 권해드렸던 이유는 한정으로 들어온 인디비쥬얼 스페셜 에디션으로 디자인 패키지가 적용된 실내였기 때문입니다.
 

IMG_7926.jpg

IMG_7927.jpg

스티어링 휠 스티치까지 가죽 색상과 동일한 색상 적용되어 고급성과 디자인이 눈에 띄게 멋진 차종입니다.
 

IMG_7928.jpg

IMG_7929.jpg

IMG_7930.jpg

IMG_7931.jpg

풍부한 옵션과 고급스런 실내 분위기 그리고 4바퀴가 휠스핀할 것 같이 튀어나가는 가속력과 뛰어난 고속주행 안정성등을 고려하면 이 정도의 수준의 디젤엔진을 외면하기란 결코 쉽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아우디의 8기통 디젤 엔진을 극찬하는 이유는 6기통 디젤엔진에 비해 평균적으로 전체적인 내구력이 오히려 좋을 정도로 정비에 대한 부담이 적어 주행거리가 늘어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적고 연료펌프의 쇳가루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등 정비적인면에서 장점이 많은 엔진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6기통 디젤과는 격이 다른 사운드와 회전 질감 그리고 풍부한 토크가 여유있게 저회전부터 뿜어나온다는 점은 차의 무게와 크기를 전혀 느끼지 못하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어떻게 관리되었느냐의 내용을 정확히 파악하여 많은 매물 중 보석과 같은 차를 찾아내는 철저히 경험을 기반으로 한 차량 선택의 노하우는 TRS의 가장 큰 자산이자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최고의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