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9578.jpg

TRS수퍼패키지는 선호하시는 브랜드와 차종 그리고 예산만 있으면 저희가 좋은 차량 선택의 가이드라인 제시는 물론 차량 구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더불어 차가 매입되어 안전하게 명의 이전되는 전과정을 포함합니다.

이뿐 아니라 차가 출고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자세히 안내드리고 좋은 컨디션에서 타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1년에 최소 4번 25만원 상당 TRS인스펙션을 무상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로 출고한 차량은 출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희가 차량 관리를 항상 안심하실 수 있는 투명하고 양심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습니다.
 

IMG_9579.jpg

저희가 F10 528i의 초기형 직렬 6기통 버젼은 이번이 벌써 3번째 차량입니다.
의뢰를 주신 분께서 네이비 색상을 선호하셔서 집중적으로 1순위 색상인 네이비 색상에 주행거리가 짧은 차량을 찾는 노력을 1차적으로 하였습니다.
 

IMG_9580.jpg

결론적으로 차량은 BMW인증중고차에서 매입을 할 수 있었고, 아마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F10 528i초기형이라고 확신할 수 있을 정도로 차량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IMG_9581.jpg

IMG_9582.jpg

IMG_9583.jpg

IMG_9584.jpg

IMG_9585.jpg

IMG_9588.jpg

IMG_9589.jpg

65,000km밖에 주행하지 않은 신차급 차량 1오너 차량이며, 저희가 정확히 어떤 부분이 언제 어떻게 정비되었는지를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그런차였습니다.
 

IMG_9590.jpg

고질적인F10의  버튼까짐 등 및 실내 끈적임이 있는 부분을 아우토아티스트에서 복원한 것과 G3청담점에서 깔끔하게 실내크리닝을 한 것이 실내에서는 주요 작업입니다.
 

IMG_9591.jpg

IMG_9592.jpg

IMG_9593.jpg

실키식스는 고회전으로 갈수록 좋은 사운드를 내줍니다.
특히 5000~7000rpm사이의 사운드는 과거 구형 BMW의 실키식스의 사운드 질감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좀 더 고급스러워진 것을 제외하면 고회전에서 확실히 BMW다운 소리를 내줍니다.
 

IMG_9594.jpg

IMG_9595.jpg

IMG_9598.jpg

IMG_9599.jpg

저희가 한 작업은

엔진오일 포함 오일류
전륜 스트럿 암 교체
휠 얼라인먼트
배터리 교체
실내크리닝 및 전면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
실내 복원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
2채널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입니다.

물론 차량이 TRS정비샾에 있는 동안 다양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발생할 가능성이 존재하는 문제들이 있는지 철저히 살피는데, 보통 아무런 이상이 없는 차량도 최소 3~5회 이상 리프트에 다시 올라가 본 곳을 또보고 또보고 재차 확인의 확인을 거칩니다.

오너가 바뀌는 시점에 주행패턴이나 주행성향 변화에 따라 잠재했던 문제들이 초기 일정 시간 이후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그 부분이 일어나는지 확인하고 조치하는 최소한의 시간을 반드시 취한다는 부분도 TRS수퍼패키지의 핵심 가치 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명차급 스포츠 세단을 모든 비용 포함하여 2000만원 이하에 가능하다면 게다가 365일 언제든지 차량에 대한 문의가 가능하며 365일 차량 입고가 가능함은 물론 장기적으로 차량을 수월하게 관리하실 수 있는 모든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더불어 TRS에서는 저금리 할부나 리스 진행도 도와드립니다.

이 모든 바램은 희망사항이 아닌 현재 TRS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가용한 서비스입니다.
자동차 한대를 장만하는 의미는 가족을 들인다는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최대한 신중해야 하며, 모두 개별적인 상황과 가치가 있기 때문에 거기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어야 안심하고 차를 타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쓸만한 차 한대를 구입한 것에서 그치지 않는다는 뜻이며, 그래서 TRS수퍼패키지는 차량 구입 후 출고까지의 단계와 그 이후의 단계의 비중을 1:1로 생각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련 엔지니어이신 회원분의 만족스러워하시는 미소로 저희가 또한번 아주 좋은 샘플을 만들며 있었던 여러가지 고민과 동시에 즐거움은 TRS의 또다른 추억의 자산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더위가 물러가 제법 선선해지는 날씨입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image.png


-T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