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121.jpg

TRS수퍼패키지는 선호하시는 브랜드와 차종 그리고 예산만 있으면 저희가 좋은 차량 선택의 가이드라인 제시는 물론 차량 구매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 더불어 차가 매입되어 안전하게 명의 이전되는 전과정을 포함합니다.

때문에 직접 차를 보러 다니는 수고는 물론 어떤 차를 어떻게 판단해야하는지에 대한 우려와 걱정을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뿐 아니라 차가 출고될 때까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자세히 안내드리고 좋은 컨디션에서 타실 수 있도록 해드리며, 1년에 최소 4번 25만원 상당 TRS인스펙션을 무상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로 출고한 차량은 출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저희가 차량 관리를 항상 안심하실 수 있는 투명하고 양심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습니다.

 

IMG_1161.jpg

TRS를 통해 포르쉐 981 박스터 GTS를 구입하신 회원분께서 이번에는 RS5를 의뢰해주셨습니다.
매일 업무용으로 타시는 목적으로 RS5는 약간 의아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세단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모델이고, 업무를 보는 중에도 운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의미를 생각하면, 회원님께 아주 소중한 공간인 것입니다.
 

IMG_1162.jpg

저희가 구한 2015년식 RS5는 3만킬로대밖에 주행하지 않은 신차급이었습니다.
 

IMG_1163.jpg

B8 A4바디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S5, RS5는 모든면에서 아주 좋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는 차종입니다.
A4와 2도어의 A5는 사실 핸들링에서 좀 차이가 있습니다.
A5의 핸들링은 정말 끝내주는 수준일 정도로 달릴 때 안정감은 물론 코너에서 아주 묵직하게 돌지만 다룰 때 아주 편하고 빠르게 돌 수 있습니다.
 

IMG_1164.jpg

S5에 4.2 자연흡기 V8엔진이 들어갔고 360마력을 받았지만 RS5에는 같은 크기의 엔진을 8500rpm까지 돌릴 수 있는 450마력 고성능 엔진을 받아 그 특별함이 배가 되었습니다.
 

IMG_1165.jpg

IMG_1166.jpg

8피스톤 전륜 캘리퍼는 R8과 같은 사이즈로 제동력이 정말 좋습니다.
 

IMG_1170.jpg

B7 RS4의 420마력을 튜닝해서 450마력으로 늘렸는데, 타보면 30마력의 차이는 뚜렷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수동변속기였던 RS4와 비교하면 RS5에는 7단 S트로닉(DSG)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IMG_1171.jpg

직분사이고 8500rpm을 돌릴 수 있다는 점은 큰 매력입니다.
NA엔진이 주는 쌔애앵하는 회전 질감과 엔진 자체가 만들어주는 사운드가 실내로 충분히 들어오는데다가 순정 가변 머플러가 주는 비트는 스포츠카로서 요즘 너무 귀한 요소들입니다.
 

IMG_1172.jpg

시인성이 좋고 간결한 계기판의 핵심은 회전계에 레드존안의 8자가 붉은색이 아닌 여전히 흰색이라는 부분입니다.
 

IMG_1173.jpg

실내 품질감이 B8때부터 워낙 좋아져 오래탄 차들도 사용감이 적습니다.
 

IMG_1174.jpg

IMG_1175.jpg

IMG_1176.jpg

Bang&Olufsen 오디오가 순정으로 장착되어 있는 부분도 RS5가 단순히 무조건 빨리 달리기만 잘하는 차가 아니라는 점을 대변해줍니다.
 

IMG_1177.jpg

IMG_1178.jpg

실내에서 하이라이트는 바로 앞좌석 시트입니다.
레카로 버킷 시트는 자동이 아닌 수동이지만 그래도 앉았을 때 보기보다 훨씬 편해 장거리를 달려도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IMG_1179.jpg

IMG_1180.jpg

알칸타라 재질의 D컷 스티어링 휠도 스포츠성을 높입니다.
 

IMG_1181.jpg

IMG_1182.jpg

IMG_1183.jpg

IMG_1184.jpg

IMG_1185.jpg

IMG_1751.jpg

이미 충분히 빠르지만 엔진이 만들어내는 성능을 안전 마진 이내에서 최대치로 끌어내는 ECU튜닝은 아주 경험이 풍부한 튜너의 매핑이어야 의미가 있습니다.
 

IMG_1761.jpg

SKN ECU Stage2류 튜닝하면 450마력은 494마력으로 높아집니다.
속도제한기도 해제되며 8600rpm까지 돌릴 수 있습니다.
 

IMG_1765.jpg

IMG_1767.jpg

리터당 100마력을 이미 넘긴 4.2리터 엔진이 500마력에 가까이 된다는 점은 여간 큰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야간에 튜닝을 마치고 테스트 주행을 하는데 약 30km거리를 길들이기 주행을 한 후 서서히 회전수를 높여서 주행을 하는데, 마지막에 풀 rpm을 사용해서 주행할 때 정말 깜짝 놀랄 정도의 추진력이었습니다.

8000rpm을 넘겨 변속하고 변속이 되자마자 용수철 튕기듯 튀어나가는 느낌이 순정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고, 전반적으로 6000rpm이 넘어가면 토크감이 두터워져서 회전수가 올라갈 때 확실히 힘이 실려있습니다.

신차를 구입해서 타는 것도 매력이 있지만 이렇게 좋은 차를 이렇게 좋은 가격에 그리고 TRS를 통하면서 확실히 검증됨은 물론 정말 좋은 차를 얻는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저희가 일반 승용차에도 강하지만 이런 스포츠 모델들에 거의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해주시는 예산내에 맞춰 좋은 차를 인도드릴 수 있음은 큰 기쁨입니다.
이런 신차급 차를 신차의 절반도 되지 않는 가격에 완벽한 정비와 튜닝을 모두 할 수 있다는 것은 큰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늦가을로 접어들어 제법 선선해지는 날씨입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19601
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