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S image.png : [TRS수퍼패키지]스포티지 2.0디젤, 뉴카렌스 1.7디젤(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업무용 차량)

IMG_563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항상 TRS수퍼패키지를 작업을 하면서 회원분들의 자동차에 대한 기호와 용도의 다양성 그리고 가족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단순히 차를 좋아해서 원하는 차를 찾아달라고 하시는 경우보다는 꼭 필요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도와달라고 의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IMG_5632.jpg

이번에 테드 회원분께 의뢰 받은 저희의 임무는 회사 직원들이 업무용으로 탈 수 있는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차량 두대를 만들어달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정말 좋은 컨디션의 업무용 차량 2대를 총비용 3000만원 이하에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이동할 때 짐을 싣는 경우가 많아 실용성이 중요하고 관리가 수월해야하며, 직원들이 운전할 때 피로도도 낮았으면 한다는 내용을 전해 듣고 저희가 선택한 차는 먼저 스포티지 2.0디젤 모델이었습니다.
 

IMG_5633.jpg

16년식 88,000km달린 차종이었고, 디자인 패키지와 LED패키지 등이 들어있어 외관도 훌륭했습니다.
 

IMG_5634.jpg

스포티지는 업무용도에서만이 아니라 패밀리 소형 SUV로서도 정말 훌륭한 선택지입니다.
디자인이나 내구성이 좋고 핸들링 또한 훌륭하여, 완성도가 아주 좋은 차라고 생각합니다.
 

IMG_5635.jpg

휠에 상처하나 없는 완벽한 외관을 가지고 있었고, 타이어 상태도 신품에 가까웠지요.
그리고 블루 계통이 외장 색상도 멋졌습니다.
 

IMG_5636.jpg

IMG_5638.jpg

실내에 담배냄새는 물론 차를 타는 동안 깔끔하게 탄 그런 차였습니다.
 

IMG_5639.jpg

IMG_5640.jpg

국산차의 경쟁력은 다양한 옵션과 편의성 그리고 외관 크기에 비해 실내공간이 무척 넓다는 점 등 장점이 정말 많다고 생각합니다.
 

IMG_5641.jpg

앞좌석 열선시트에 운전석은 통풍시트 그리고 스티어링 휠 열선까지 정말 훌륭한 사양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보다 상위 버젼에는 풀 오토 에어컨도 선택이 가능하지만 수동도 사용이 그리 불편하진 않습니다.
 

IMG_5642.jpg

1 (1).jpg

두번째 차량은 16년식 카렌스 1.7디젤 모델입니다.
카렌스 역시 실용성에 있어서 만큼은 공간 활용성이 좋고 지상고가 높아 타고 내리기 편하며 뒷좌석 공간이 겉에서 보기보다 훨씬 큽니다.
 

1 (2).jpg

IMG_6064.jpg

카렌스로서는 풀옵션 사양이었고, 엔진 상태나 변속기 상태가 신차에 가까웠습니다.
 

IMG_6065.jpg

IMG_6067.jpg

스포티지보다 오히려 적재 능력은 더 좋았을 정도로 직원들이 짐을 싣는 상황에서 아주 편리한 그런 차입니다.
 

IMG_6073.jpg

역시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이 있어 겨울에 정말 좋았습니다.
 

IMG_6291.jpg

64,000km밖에 타지 않았고, 1.7디젤 엔진은 2.0디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한 출력과 경쾌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IMG_6292.jpg

네비게이션은 업데이트가 용이하고 후방카메라도 있었습니다.
 

IMG_6293.jpg

운전석 통풍기능까지 있어 스포티지와 마찬가지로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MG_6296.jpg

저희가 요청에 맞는 정확한 용도의 차량을 구하고 각각

스포티지 : 차량 1460만원에 매입

-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팬벨트 세트(벨트, 아이들 베어링, 텐셔너)
- 팬벨트 세트는 아이들 베어링에서 미세한 이음이 있어서 교체한 경우입니다.
- G3 실내크리닝이 추가
- 총비용 90만원

뉴카렌스 : 차량 1150만원에 매입

- 엔진오일, 변속기 오일, 브레이크 오일, 휠얼라인먼트
- 이외의 정비는 전혀 필요 없었습니다.
- G3 실내크리닝이 추가
- 총 비용은 83만원

차량 두대를 구입해서 정비까지 모두 마치는데 들어간 총비용(차량 매입+정비)
1550만원(스포티지)+1233만원(뉴카렌스) = 2783만원

회사입장에서 신차 한대를 구입하는 비용도 안되는 비용으로 두대의 업무용 차량을 얻은 경우입니다.
기본정비만 받으면 되는 좋은 상태의 차를 권해드렸고, 앞으로 이 차량들은 정기적으로 TRS의 관리와 점검을 받기 때문에 출고되었을 때와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TRS는 개인이 사용하는 차량 이외에도 법인이나 업무용도의 차량도 관리가 가능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회사의 비용을 줄이고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을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실현시켰고,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만큼 업무능률도 올라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인연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IMG_5856.jpg

IMG_5859.jpg

IMG_5860.jpg

IMG_5861.jpg

IMG_5862.jpg

IMG_5863.jpg

IMG_5864.jpg

IMG_5867.jpg

P.S. 저희에게 두대의 차량을 의뢰해주신 회원분께 감사의 의미로 Liebeful사의 유럽산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Tray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최상급 가죽과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Liebeful사의 정성 그리고 운영하시는 회사의 발전,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녕 등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드린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