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322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종은 포르쉐 957터보 모델입니다.
의뢰를 주신 분께서는 가족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고성능 SUV를 의뢰하셨고, GTS와 고민하시던 중 터보를 선택하신 경우입니다.

보통 초고성능차는 하이스피드에 대한 욕구가 강한 분들에게나 어울리지 않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신데, 실제로 저희에게 의뢰주신 분들 중에서 초고성능 레벨의 차를 선택하신 분들 중에서는 하이스피드 보다는 좀 더 여유있는 주행능력과 높은 파워를 통한 편한 운전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출력이 높으면 운전이 더 쉽고 편안하며 그것이 좀 더 안전한 운전을 돕기도 합니다.
 

IMG_3227.jpg

957카이엔에서 베이지와 브라운 투톤 조합은 찾기 어려운 조합입니다.
그만큼 고급스럽고 검정색 실내에 비해 플라스틱의 내구성이 오히려 높은 장점도 있습니다.
 

IMG_3234.jpg

129,000km를 탄 차를 정말 엄청나게 좋은 조건에 구입했고, 원하시는 예산내에서훌륭한 상태로 출고한다는 저희의 목표에 딱 맞는 그런 차였습니다.
 

IMG_3293.jpg

이렇게 좋아보이는 차라고 해도 꼼꼼히 살펴야하는데, 957의 경우 일반적인 SUV가 아닌 초고성능 위치에 있는 차이기 때문에 반드시 봐야할 부분들이 있습니다.
 

IMG_3295.jpg

저희가 957을 볼 때 5가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데, 소개해드리는 차는 정말 훌륭한 점수로 통과한 몇 안되는 차종입니다.
 

IMG_3296.jpg

IMG_3580.jpg

출고 당시부터 지금까지 10년간 사용하던 선팅은 재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10년전 선팅 필름의 열차단 혹은 자외선 차단 능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될 정도라 최신 필름으로 작업하면 그 만족도는 엄청나게 높고, 저희 고객분들이 이구동성으로 말씀하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TRS수퍼패키지 고객들에게는 좀 더 좋은 조건에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
 

IMG_3602.jpg

상처가 있는 휠은 신품처럼 복원했고, 앞타이어 두개도 교환했습니다.
검정색 차체에 실버 휠은 특히 휠이 돋보이기 때문에 상처없이 깨끗하면 차 자체가 한결 깔끔하게 돋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복원과정에서 굴절이 있는지도 확인하니 안전성 측면에서도 의미가 있습니다.
 

IMG_3624.jpg

뿌옇게 된 헤드라이트와 습기찬 LED라이트가 전면에서 봤을 때 옥의 티였는데, LED라이트 커버는 교체했고, 헤드라이트는 완벽하게 복원해 초롱초롱해진 눈망울을 재현했습니다.
 

IMG_3839.jpg

IMG_3840.jpg

IMG_3841.jpg

IMG_4188.jpg

정비는 오일류와 더불어 벨트 상태가 좋지 않아 서펜타인 벨트를 교체하면서 텐셔너, 워터펌프, 써모스탯 등을 교체했습니다. 때문에 냉각과 관련된 메인 정비는 마친 셈입니다.
써모스탯 이상은 과열 혹은 과냉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이렇게 함께 교체하여 문제가 생길 여지를 차단하는 것은 매우 의미있는 정비입니다.

IMG_4193.jpg

흡기 매니폴드 개스킷도 교체하여 혹시 생길 수 있는 진공문제에 대한 부분을 예방했습니다.
터보엔진은 진공이 아주 중요하고 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도둑공기가 들어가 출력을 떨어트리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렇게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을 개선하는 정비는 아주 중요합니다.
 

IMG_4237.jpg

투톤 가죽 컬러가 원래의 모습을 드러내준 것도 G3청담점의 꼼꼼한 실내크리닝 덕분입니다.
 

IMG_4239.jpg

블루투스도 연결하여 멜론이나 휴대폰 음원을 고품질 사운드로 즐기실 수 있게 해드렸습니다.
최신차 부럽지 않게 이런 엔터테인먼트 기능들은 요즘과같이 휴대폰으로 많은 것들 할 수 있는 시대에 차를 즐기는데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하여 저희는 요청이 있는 경우 함께 작업해드립니다.
 

IMG_4370.jpg

아이러니한 것은 테스트와 정비를 통해 차의 수준이 좋다는 판단이 저희나 고객분께서 드는 경우 정비에 더욱더 욕심이 생긴다는 점입니다.
내친김에 점화계통도 보강하기로 합니다.

스파크 플러그와 점화코일도 모두 교환했습니다.
 

IMG_4371.jpg

스파크 플러그를 교환한다는 것은 매우 큰 의미가 있습니다. 연소상태를 확인할수도 있지만 더불어 플러그를 제거할 때 상단 부분에 오일이 뭍어 있는지를 통해 엔진 내부 가스킷 등의 내부 누유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엔진은 13만킬로에 육박했지만 오일이 누유되는 부분이 한군데도 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았습니다.
 

IMG_4383.jpg

IMG_4384.jpg

몇군데 덴트가 있는 부분도 말끔히 수리했습니다.
검정색 바디의 표면은 항상 거울처럼 반짝이기 때문에 덴트가 있는 경우 더욱 더 눈에 띄지요.

IMG_4390.jpg

이렇게 필요한 정비와 정비 이외에도 차를 정말 만족도 높게 즐길 수 있게 하는 필요한 것들을 마치고 출고 준비를 마쳤습니다.
붉은 캘리퍼도 깨끗히 닦아 놓아 유독 붉게 보이는데 고성능 포르쉐 모델의 상징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IMG_4391.jpg

IMG_4392.jpg

IMG_4393.jpg

IMG_4396.jpg

밝은 색상의 실내가 관리가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오염된 부분이 눈에 더 잘 띄는 것은 맞지만 오히려 오염된 것이 보이지 않는 검정색에 비해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 부분도 있고, 전문적인 케어를 정기적으로만 받는다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화사하고 밝은 실내는 좋은 재질의 가죽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기도 합니다.
 

IMG_4397.jpg

IMG_4399.jpg

IMG_4400.jpg

PDCC는 957에서부터 적용되었는데, 유압으로 작동하며, 제대로 작동할 때 정말 좋은 느낌을 줍니다.
크고 무거운 차를 핸들링 머신처럼 가볍게 코너를 정복하고 295mm나 되는 4바퀴의 접지력을 극대화시키고 운전을 쉽게 합니다. 특히 고속코너는 정말 발군이지요.
 

IMG_4401.jpg

IMG_4402.jpg

IMG_4403.jpg

IMG_4404.jpg

IMG_4405.jpg

IMG_4406.jpg

IMG_4407.jpg

IMG_4408.jpg

IMG_4409.jpg

IMG_4410.jpg

차를 만드는 수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이런 수준 높은 차를 소유와 복원을 포함해 3000만원 이하에도 가능하다는 부분은 여간 큰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차에 대한 이해가 없이 접근하면 어려울 수도 있는 차종이지만 TRS가 제공하는 토탈 서비스는 이런차의 정말 좋은 부분만 즐길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신형모델들은 신형모델대로, 구형모델들은 구형모델대로의 매력이 있습니다.
년식을 떠나 당대 최고의 차라는 타이틀이 붙은 차를 소유한다는 것은 여간 큰 매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미  포르쉐는 최고의 차를 만드는 브랜드였고, 지금도 그 명성과 자부심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기계공학이 이룰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은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평범한 차가 아닌 이차를 이해하는 엔지니어들이 모두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울 수 있는 그런차를 다룬다는 것은 여간 기쁘고 의미있는 일이 아니지요.

이런 초고성능, 고도로 높은 완성도를 가진 차를 평가하고 원래의 성능을 이해하고 그 이해를 바탕으로 복원하는 작업은 아무나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