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4001.jpg

TRS수퍼패키지는 브랜드와 차종을 불문하고 여러분께서 원하시는 최고의 차를 최고의 조건에 구입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출고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며, 최고 수준의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투명성을 바탕으로 한분한분을 Private하게 응대해 드림으로서 가용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가 출고된 이후에도 차량 관리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도록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서비스는 투명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항상 TRS수퍼패키지를 작업을 하면서 회원분들의 자동차에 대한 기호와 용도의 다양성 그리고 가족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단순히 차를 좋아해서 원하는 차를 찾아달라고 하시는 경우보다는 꼭 필요한 상황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도와달라고 의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IMG_4002.jpg

꽃가게를 하시는 어머니를 위한 가장 안전하고 어머니께서 편하게 운전하실 수 있는 SUV를 만들어 달라고 하신 회원분은 어머니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나이가 드신 어머니의 안전한 운행을 바라는 아주 효심이 큰 아드님이셨습니다.
 

IMG_4003.jpg

포르쉐 카이엔의 2세대는 코드 네임이 958입니다.
3.0디젤은 베스트셀러였고, 많은 매물들이 있는데, 이번에 저희가 구해드린 958d는 서류적으로도 완벽했고, 흔치 않은 옵션들로 무장되어 있는 아주 귀한 차였습니다.
 

IMG_4004.jpg

958디젤 모델은 기본이 스틸 스프링과 쇽 업소버가 매칭되어 있는데 이 차량의 경우 댐핑 조절 장치(PASM)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특히 승차감에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IMG_4005.jpg

카이엔 터보 등 상급 모델에 적용된 대시보드까지 가죽으로 쌓여 있는 가죽 옵션도 들어있었습니다.
 

IMG_4006.jpg

게다가 베이지 색상의 인테리어는 고급성을 더합니다.
 

IMG_4007.jpg

IMG_4008.jpg

더불어 뒷좌석 전용 에어컨도 선택된 옵션으로 카이엔 디젤 모델에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든 사양입니다.
 

IMG_4016.jpg

카이엔이나 투아렉 Q7은 기본적으로 같은 차대를 사용합니다. 하드웨어가 비슷하고 기술적으로 세계 최고의 SUV인만큼 눈여겨 봐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IMG_4018.jpg

실제로 주행을 해보면 일반 서스펜션 장착된 카이엔과 비교해 충격흡수 능력이 훨씬 좋습니다.
이 카이엔은 7만킬로에 가까웠지만 하체 상태가 거의 완벽에 가까웠는데 이전 오너분께서 장거리를 많이 타셔서 하체에 가해지는 스트레스가 작았던 것 판단됩니다.
 

IMG_4019.jpg

수리를 요하는 누유도 없었습니다.
 

IMG_4020.jpg

트렌스퍼 케이스 역시 아주 깨끗했습니다.
 

IMG_4023.jpg

사제로 장착해 놓은 발판은 고정식이지만 어머니께서 타고 내리실 때 약간은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IMG_4024.jpg

IMG_4836.jpg

이 정도로 확신이 들어야 TRS에서는 매입을 권해드립니다.
이차를 선택하기 까지 3대의 차량을 보았는데, 이차가 모든면에서 가장 좋았고, 어머니께서 아들의 효심과 사랑을 충분히 느끼게 해드릴 자신이 있었습니다.
 

IMG_4914.jpg

엔진오일과 변속기 오일 그리고 디퍼렌셜 오일 등을 교체했고, 연료필터도 교체했습니다.
 

IMG_4915.jpg

3.0디젤엔진은 서펜타인 벨트(팬벨트)가 끊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예방차원에서 벨트는 물론 베어링류를 세트로 교체했습니다.
 

IMG_4918.jpg

앞뒤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했습니다.
 

IMG_4919.jpg

IMG_4926.jpg

IMG_4930.jpg

이렇게 정비를 마친 후 TRS에서 실시하는 2차 테스트 주행을 통해 차량의 기계적 상태가 완벽하다는 점을 확인하고 실내크리닝 등 의뢰주신 작업들을 마쳤습니다.
 

IMG_5652.jpg

IMG_5679.jpg

IMG_5680.jpg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은 댐핑압력을 조절해 Comfort, Normal 그리고 Sport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SUV이지만 초고속에서도 엄청나게 안정된 주행이 가능하고 포르쉐 이름에 걸맞는 독보적인 주행능력을 가진 차가 바로 카이엔입니다.
 

IMG_5681.jpg

G3청담점의 실내크리닝을 마치고 나서 살아난 원래 가죽의 색상은 물론 구석구석 모든 부분에 G3의 화학 처리는 물론 매트 등 오염이 된 부분은 깨끗하게 클리닝했습니다.
 

IMG_5682.jpg

IMG_5683.jpg

도어 내장재도 가죽으로 둘러쌓여 있어 고급성이 높고 투톤 컬러이기에 더욱 더 멋집니다.
 

IMG_5684.jpg

IMG_5685.jpg

사용감이 거의 없는 뒷좌석은 신차 수준이 되었습니다.
 

IMG_5686.jpg

IMG_5687.jpg

IMG_5688.jpg

IMG_5689.jpg

IMG_5690.jpg

IMG_5691.jpg

IMG_5692.jpg

IMG_5693.jpg

IMG_5694.jpg

파노라마 선루프의 개방감도 카이엔 958의 매력입니다.
 

IMG_5696.jpg

IMG_5697.jpg

IMG_5698.jpg

IMG_5699.jpg

IMG_5700.jpg

IMG_5037.jpg

TRS는 2021년부터 TRS고객분들을 위한 Driver's Selection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카이엔 958d를 준비하면서 많은 대화를 통해 아드님의 효심과 따뜻한 마음을 확인한 것에 감동하여
TRS Driver's Selection의 첫번째 작품으로 어머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져있는 열쇠고리를 만들어 드렸습니다.
 

IMG_5038.jpg

IMG_5039.jpg

IMG_5041.jpg

Liebefl Design에서 제작한 가죽 셀렉션은 에르메스 등의 최고급 명품에 사용되는 최고 수준의 가죽만을 이용해 제작하며 가죽 공예의 진수를 완전 수공생산으로 표현합니다.
 

zIMG_4931.jpg

세상에 가족만큼 소중한 것은 없습니다.
부모의 자식사랑도 크지만 자식의 부모님에 대한 사랑도 못지 않은 것입니다.

아들로서 어머님의 안전운행과 나이가 들어가시지만 열정적으로 일하시는 모습에 대한 무한한 존경심, 아들로서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차를 태워드리고 싶은 그 마음, TRS는 그 누구보다도 그 마음을 잘 이해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TRS는 차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하고 그 이상의 대화를 편하고 진지하게 나누어 드리는 바로 그 대상이라는 것을요.

우리 어머니 차를 선택하는 마음으로 골라드린 차를 어머님을 직접 뵙고 전해드릴 때 저희가 직접 본 부자간 사랑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저희는 차를 다루고 사랑하는  차쟁이지만 이런 가족간 사랑을 접하며 저희의 책임감을 더 강하게 조여 매는 누군가의 아들이자 아빠이며, 오빠이자 사위랍니다.

항상 TRS는 의뢰주신 회원님의 가정의 평안과 안전운전을 위해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

TRS는 철저히 테스트 기반으로 차를 검증하고 거기서 얻은 데이터를 통해 차의 수준을 평가함은 물론 보석과도 같은 차를 편안하게 소유하고 유지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좋은 차를 선택하는데 대한 특별한 기호가 없으신 분들은 TRS가 가진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진지한 상담도 해드립니다.
예산의 범위 안에서 가장 훌륭한 선택을 하실 수 있는 가이드 라인을 드리고 어떤 과정으로 서비스가 진행되는지 상세한 설명을 드립니다.

궁극적으로 TRS수퍼패키지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전문적인 평가방법으로 차의 중요한 요소들을 파악하고 차의 구매 여부와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 있어 고민하지 않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서비스 종합안내 : https://www.testdrive.or.kr/boards/4461281
TRS Shop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유선 연락처 : 010-2707-4369)


-TRS-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