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405.jpg

IMG_1659.jpg

IMG_1669.jpg

IMG_3738.jpg

IMG_4257.jpg

IMG_4952.jpg

IMG_5732.jpg

IMG_5733.jpg

TRS Inspection과 마찬가지로 Used car inspection도 TRS의 고도의 경험과 노하우로 현재까지 많은 차를 Report해오고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입한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쉽지만 여전히 차에 대한 자신감 혹은 구매가치가 충분한지에 대한 확신부족 등으로 망설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저희생각은 신차보다는 중고차쪽이 보물과 같은 좋은 차를 선택할 수만 있다면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높은 감가상각의 신차와 비교하면 중고차는 분명히 경제적인 솔루션이면서 관리를 잘한 후 되팔 때 여러가지로 유익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가 도와드리는 방식은 크게 3가지로 압축됩니다.

1. 회원님께서 보고 싶으신 매물을 정한 경우

 중고차 사이트나 개인매물 혹은 블로그등에 나와있는 차량을 지정해서 그 차를 인스펙션해주시길 원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그 해당차의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봐야할지 사전에 계획을 가지고 차량을 만나러 갑니다.
 해당차가 가지고 정비이력을 최대한 파악하고 현재 상태가 의뢰주신 분의 눈높이에 맞는지를 점검합니다.

2. 브랜드와 차종을 정해서 좋은 차의 인스펙션과 구매 의뢰를 주시는 경우

 저희가 동일한 경우로 3대를 구매, 수리 복원 후 인도를 드렸는데, 차종은 정했으나 어떤 차를 봐야할지 확신이 안서는 경우 아예 TRS에서 이 부분에 대한 어려운 점을 해결해드립니다.
 이런경우에는 차량을 보는 노력, 이전등록, 차량을 가져와 차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대신 해드리며, 중간중간에 상세한 업데이트, 정밀한 테스트, 오너분의 여러가지 요구사항들을 모두 충족시킵니다.
 TRS에서는 수수료 베이스로 이 작업을 대행해드리며, 장점은 차량 네고도 대신 해드리기 때문에 좋은 네고로 이미 TRS수수료를 상쇄하는 경우도 많아 요즘 저희가 많이 하는 작업입니다.

더불어 의뢰주신 분께서는 시간과 차량 구입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상태 좋은 차를 구입이전, 차량의 완벽한 복원과 검증을 통해 인도받으실 때 훌륭한 명차 수준으로 차량을 인도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가격대를 정해서 구매와 복원까지 모두 의뢰를 주시는 경우

 예를들어 1500만원 이하, 2000만원 이하, 2500만원 이하, 3000만원 이하에서 오랫동안 말썽없이 탈 수 있는 패밀리카, 스포츠 쿠페, SUV등의 용도와 금액대를 정해주시면 저희가 가장 만족하실만한 차를 찾아서 구매, 수리, 복원, 인도 드리는 방식입니다.

마찬가지로 TRS의 Fixed 수수료만을 청구하며, 나머지는 실비로 진행하기 때문에 2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차를 구매 복원후 인도받으실 수 있습니다.

TRS는 좋은차를 그 차의 가치가 충분히 발휘될 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대한 무한한 열정과 자부심이 있습니다.
차량을 검증하고 차의 기본적인 가치를 말씀드리는 노하우는 TRS만이 보유한 자산이며, 타업체에서 흉내낼 수 없는 부분이라 자부합니다.

예를들어 겉이 볼품없어 보여도 보물과 같이 복원의 가치가 극상인 차들이 있습니다. 반면 겉은 번지르하지만 절대로 구입해선 안되는 차가 있습니다. 일반인들이나 테스트 전문가가 아니면 검증하기 까다로운 부분을 저희는 회원분들이 차량선택의 중요한 내용들을 빠짐없이 안내드립니다.

TRS에서는 현재도 1대에서 최대 4대의 차량이 동시에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희는 차량이 수리가 되지 않는 시간은 차를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켜 보관하기 때문에 차가 야외에 주차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차량을 보관하고 안전하게 이동시키는 서비스도 TRS만에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항상 고객분의 차량을 저희가족차처럼 돌본다는 마음가짐으로 차를 대합니다.

오너분의 기호, 운전스타일, 차에 대한 기대치 등등을 모두 고려하여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제공 이후 사후 관리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도록 해드리는 것이 저희의 역할입니다.

명차를 좀 더 좋은 상태로 운행하기 원하시는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는 걸 기쁘게 생각합니다.

-TRS-

문의 : info@testdrive.or.kr

TRS imag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