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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S수퍼패키지는 차종과 예산만 정해주시면 저희가 실차 검색과 실차 점검 그리고 네고와 명의이전, 수리 혹은 복원등을 모두 도맡아서 처리해드리는 국내 유일의 서비스입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의 원활한 사후 관리를 위해 25만원 상당의 TRS인스펙션을 매년 4회까지 무상으로 해드리며, 지속적으로 차에 필요한 관리와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아직 브랜드나 차종을 정하시지 않았다 하더라도 TRS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차를 선택하는 과정도 도와드립니다.
때문에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차에서 큰 만족도를 얻으시는 사례를 저희는 이미 많이 쌓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소개하는 2011년식 Q7 4.2TDI는 SUV로서는 만능 엔터테이너와 같은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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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만킬로를 달린 4.2TDI는 보통 3.0TDI가 주류인 것을 감안하면 그 개체수가 매우 적고 귀한 모델이 아닐 수 없습니다.
2009년까지의 4.2TDI모델은 326마력이었으나 2010년식부터 340마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고, 무엇보다 78kgm토크가 
1750~3000rpm까지 지속적으로 분출됩니다.

벤츠나 BMW가 더이상 8기통 디젤엔진을 만들지 않는데 비해 폭스바겐 아우디 포르쉐에서는 아직 8기통 디젤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심지어 아우디에서는 1세대 Q7에 V12 6.0TDI 500마력 사양도 선보였었습니다.

사실 이 엔진은 R8에 수동변속기와 함께 올려질 예정이었으나 막판에 취소되어 Q7에만 V12 TDI엔진이 탑재되었습니다.

아우디가 르망에서 TDI엔진을 장착한 경주차로 유례없는 연속우승을 기록하고 있을 때 디젤엔진에 있어서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어쩌면 대단한 Pride와 집착에 가까운 집중력으로 완성시킨 고성능 디젤엔진들은 10여년전에는 엄청난 주목을 받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8기통 디젤 엔진을 장착한 SUV는 일부 카이엔을 제외하고는 Q7이 이 시대에는 유일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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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7을 볼 때 눈여겨 봐야할 부분들을 구입전에 꼼꼼하게 챙기고 저희가 본 몇대중에서 가장 좋은 차를 의뢰주신 회원분께 명의이전 후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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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입고한 직후의 모습입니다.
기계적으로 상태가 너무 좋았지만 외관과 실내는 충분히 도전해볼만한 수준이었고, 가족들을 태우는 용도를 감안했을 때 저희의 가족이 탄다는 생각으로 차를 정성껏 복원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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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에 따라 SKN ECU튜닝도 진행했습니다.
순정 340마력이 48마력 오른 388마력에 토크는 11.7kg이 올라 90kgm의 토크가 만들어지는 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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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군데 도색을 했고 외장상태도 신차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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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침 비슷한 의뢰로 후기형 Q7 3.0TDI와 나란히 서있는 모습입니다.
저희가 Q7 4.2TDI는 전기형도 만들어본 경험이 있어 일반적으로 생소한 모델입니다만 저희는 이 엔진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저희가 다루는 차에 대한 깊은 이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해가 좀 더 정교한 작업과 작업의 범위를 정함에 있어서도 합리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게 하는 원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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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가 한 작업은 아래와 같고,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큰 정비를 요하지 않는 훌륭한 상태였습니다.

-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앞뒤 디퍼런셜 오일 교환
- 전륜 로워암 교환
- 휠 복원 및 타이어 교환, 휠얼라인먼트
- 도색
- SKN ECU튜닝
- 운전석 윈도우 스위치 교환
- AGM배터리 교환
- 실내크리닝, 전면 유리 유막 제거 및 발수코팅
- 블랙박스
- 와이퍼 교환
- 글라스틴트 열차단 선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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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가 튜닝 전후를 비교해서 테스트 해봤을 때 느낀 점은 역시 4.2TDI엔진은 최고 수준의 내연기관 엔진으로 정말 대단하다는 감탄사를 참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6기통 엔진과는 또 다른 질감과 웅장함 그리고 넘치는 힘은 2.5톤이 넘는 Q7를 정말 사뿐하게 움직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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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아몬드 커팅을 통해 신품이 되어버린 휠의 상태는 이전과 비교 불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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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라밴을 견인해서 다니는 캠핑족들이 Q7 4.2TDI는 최고의 차로 평가합니다.
단순히 마력의 문제가 아니라 토크와 그 여유에서 오는 안정감은 3리터 6기통 엔진을 장착한 차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 경험자들의 이야기는 Q7 4.2TDI의 매력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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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3청담점에서 이번에도 훌륭한 작업을 해주셔 실내의 상태를 신차처럼 뽀송뽀송하게 해주셨습니다.
7인승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사용하지 않는 3열시트는 아이들이 의외로 앉을만 합니다.
2열을 접으면 차에서 차박을 하기에 충분한 공간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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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7의 장점 중 하나는 아주 훌륭한 시트에도 있습니다.
저희의 경험으로는 장거리 운해할 때 이 편안한 시트가 큰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1세대 카이엔보다 10cm이상 긴 2열의 공간과 등받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등 Q7은 정말 완벽한 패밀리 SUV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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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세대의 전기형에는 6단, 후기형에는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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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7의 장점을 요약하면 
- 긴 전장이 주는 2열 시트의 편안함
- 3열 시트의 활용도
- 1세대 투아렉과 카이엔과 같은 플랫폼이지만 좀 더 승차감이 좋은 샤시 세팅
- 견고한 내구성
- 엄청난 파워와 고속주행 안정성(4.2TDI)
- 출렁이지 않는 후열 승차감

의뢰를 주신 분은 차량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으신 분으로 AMG등 다수의 차량을 소유하고 계시고 올드카에 대한 이해도까지 갖추신 분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권해드린 Q7의 차주분은 전달 받으신 후에 너무나 만족하고 흙속의 진주를 얻은 기분이라는 표현까지 쓰시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저희는 독보적인 경험과 노후우를 차를 단순히 선택하고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드리는 작업에 큰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미 존재하는 차이지만 그 차를 선택하는 과정은 의미있고 소중한 순간이며, 좋은 선택은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차별화된 서비스와 좋은 사례들이 쌓여가는 과정속에서 저희 스스로도 차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하고 있습니다.

더위가 물러가 제법 선선해지는 날씨입니다. 여러분께서 구상하시는 어떠한 차량이라도 먼저 TRS에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서 정말 좋은 애마와 가족이 될 수 있는 최상의 기회의 서비스를 TRS수퍼패키지를 통해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문의 : info@testdrive.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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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S정비샾 : 강남구 삼성동 58번지 (010-2707-4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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