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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최대 튜닝 브랜드인 SKN은 아우토반의 가혹조건에서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ECU튜닝 및 기타 하드코어 튜닝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TRS는 SKN을 정식으로 공급하는 유일한 채널로서 그동안 국내의 다양한 고성능 차량을 튜닝및 테스트하였고, 3월 한달동안 아주 좋은 조건에 테드 회원분들께 ECU튜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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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U튜닝은 엔진이 가지고 있는 봉인된 잠재력을 끌어내는 작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전히 엔진의 여유마진을 고려하여 튜닝하기 때문에 엔진에 무리가 가능방식의 튜닝을 SKN에서는 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GTI, 골프R, 996터보와 같은 과급 차종을 가지고 다양한 공격적인 주행시 순정상태와 튜닝으로 80마력 이상을 높여놓은 상태에서의 엔진 상태와 온도 변화등을 테스트하였고, 혹한의 날씨에 성능의 변화등도 관찰하는 등 다양한 테스트 자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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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N은 자체 보유하고 있는 2000마력 대응 다이나모 테스트 장비를 이용해 튜닝한 아우디 R8 V10 수퍼차져로 한때 ECU튜너로서는 유일하게 이태리 나르도의 최고속 테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유럽 ECU튜너로서는 유일하게 독일의 튜닝 모터쇼인 에센모터쇼에 매년 가장 큰 대형 부스로 참여하는 업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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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ECU튜닝으로 얻을 수 있는 장점은

1. 터보차져엔진의 경우 20~30%출력 상승
2. 시가지 및 정속주행 연비 상승(3~10%)
3. 최고속도 제한장치 해제 (차종에 따라 210, 250, 280등의 속도에서 작동하는 제한기 해제됨)
4. 흡기나 배기와 같은 별도의 튜닝을 반드시 요하지는 않음(별도의 흡배기 튜닝 사양에는 스테이지 2,3로 대응 가능)

튜닝한지 5년이 넘은 차종도 튜닝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없으며, 엔진의 성격에 맞게 최적화되어 있는 안정된 출력상승분만을 확보한다는 점이 SKN튜닝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조만간 소개할 예정입니다만 20만킬로가 넘은 W220 S600 Bi turbo모델도 580~600마력으로 튜닝 후 아주 잘 달리고 있습니다.
때문에 연식이 오래되었거나 주행거리가 많은 것이 ECU 튜닝의 제약이 되진 않습니다.

<적용 브랜드>
1. 독일 5사(아우디, 폭스바겐, BMW, 벤츠, 포르쉐
2. 일부 영국 브랜드(벤틀리, 재규어, 랜드로버)
3. 일부 국산 차종(스팅어)

<출력 및 토크 상승>
1. 터보 엔진 : 출력 20~30%, 토크 10~15kg 상승
2. NA엔진 : 출력 5~8%, 토크 2~4kg 상승

<예제>
1. CC 2.0 TDI 170마력 사양-> 200~220마력
2. MK7 GTI 220마력 사양->280~300마력
3. 996터보 420마력 사양->480~500마력

<튜닝 비용>
70~130만원(구형모델에 해당하며, 포르쉐 및 현재 생산중인 엔진인 경우 차종별 개별 상담)

<문의 방법>
1. info@testdrive.or.kr   로 아래 내용을 토대로 메일 발송 
 - 차종
 - 연식
 - 엔진 사양,
 - 주행거리
 - 연락처
 - 희망사항 및 기타 특이사항

2. 해당차종에 대한 상세설명과 견적을 메일 혹은 유선으로 답변
3. 작업 일정 및 장소 협의
4. 튜닝 전 무상으로 차량의 전반적인 테스트 후 엔진의 기본적인 상태 확인 후 튜닝진행

SKN ECU튜닝은 국내에 수입되는 거의 모든 독일차종에 대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문의는 TRS 대표 메일(info@testdrive.or.kr)을 통해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RS-